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조준기 인스타 불법 몰카 영상 논란 사과문 발표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조준기 인스타 불법 몰카 영상 논란 사과문 발표

또 다시 영상 업로드 사고가 터졌는데 이번 영상의 수위가 굉장히 높고 불법 몰카 영상 으로 의심받아 큰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16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15

여행에 미치다는 여행과 관련한 콘텐츠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커뮤니티로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 중입니다.

124만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만 페이스북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버 구독자만 41만명에 이르는 거대 커뮤니티 입니다.

41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가 공식 SNS에 동성간 음란물을 게재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서 여행에 미치다 측은 두 차례 사과문을 올렸지만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해당 채널의 조준기 대표는 자신이

“게시물을 업로드한 당사자”라며 “대표직을 사임하고 적절한 처벌을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오후 6시쯤 ‘여행에 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엔 강원도 평창의 양떼목장을 소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물엔 동성의 성관계 장면이 담긴 영상이 포함돼 있었고 이를 발견한 네티즌들은 불쾌감을 토로했습니다.

또한 이 영상이 불법 몰카 영상 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으며 네티즌들은 더더욱 불쾌감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14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13
여행에미치다양떼목장 12

이 사건에 대해서 ‘여행에 미치다’ 측은 곧바로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뒤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 측은 “일말의 변명 없이 관리자로서 신중히 신경쓰지 못해 게시물을 보신 많은 분들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제공해주신 분께도 피해를 끼치게 됐다”며

“멋진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며 위로해드리고자 하던 ‘여행에 미치다’의 바람과 달리 불괘한 영상과 미숙한 운영 및

조치로 실망하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과문에는 관련 경위나 후속 대책에 대한 해명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아 뭇매를 맞았습니다.

해당 영상이 불법 촬영된 영상일 수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데다, 이러한 영상을 소지한 것만으로도

처벌받을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아무런 설명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사과문과 함께 파도 동영상을 올린 것도 안이해 보인다는 비판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진정성이 없어보인다는게 네티즌들의 공통된 의견인데요.

결국 여행에 미치다 측은 해당 사과문을 삭제한 뒤 2차 사과문을 다시 올렸습니다.

이 사과문엔 “8월29일 오후 6시 경에 올라온 ‘양떼 목장’ 게시물에 부적절한 성관계 동영상(불법촬영물 의혹을 받는)이 함께

포함돼 업로드 됐고 바로 삭제된 일이 있었다”며

“해당 영상은 직접 촬영한 불법 촬영물이 아닌 웹서핑을 통해 다운로드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해명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측은 “콘텐츠 업로드 중 부주의로 인해 이번과 같은 상황이 발생했다”며 “관련 사항은 보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 사법기관에 의뢰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해당 영상을 직접 촬영하지 않았더라도 단순 소지자체만으로도 문제이며 법적으로 처벌을 논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한 여행을 미치다 측은 “내부적으로 이번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업로드를 진행한 담당자와 함께 사법기관에 정식으로 사건 접수를 진행하겠다”고 발표 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 측은 마지막으로 “내부 교육을 포함한 진정성 있는 문제 해결이 완료될 때까지 여행에 미치다 전채널을 운영 정지하겠다”고 했습니다.

해당 채널의 조준기 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 대표는 “여행에 미치다 대표 조준기이다. 금일 양떼목장 게시물을 직접 업로드를 한 당사자이기도 하다”며 “해당 영상의 경우 트위터에서 다운로드한 영상이다.

직접 촬영한 형태가 아니다. 또한 영상에 포함된 인물 모두 동성이다. 관련하여 불법 다운로드한 부분에 있어서는 적절한 처벌을 받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 대표는 “해당 사안으로 피해를 끼치게 된 회사에 큰 책임을 느끼는바, 금일부로 대표직을 내려놓도록 하겠다.

충격받았을 직원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은 30일 현재 삭제된 상태라 진정성이 의문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준기 대표 사과문 번복 왜 ?

여행에미치다양떼목장

‘양떼목장 소개글’을 올리다가 동성간 음란물을 올려 국민적인 공분을 산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입장을 번복해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 측은 지난 29일 오후 ‘양떼목장’ 관련 게시물을 업로드했는데 이중 성관계 영상을 올려놔 네티즌들을 충격에 빠뜨렸는데요.

부적절한 영상이 업로드 됐다는 걸 인지한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는 곧바로 첫 번째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조 대표는 “직접 업로드한 영상이며 트위터에서 다운로드한 영상이다”고 밝혔으며 특히 영상 속 인물이 모두 ‘동성’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몰카가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의심이 이어지자, 그는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적절한 처벌을 받겠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금일부로 대표직을 내려놓겠다”고 했지만 그는 두 번째 사과문에서 돌연 입장과 태도를 바꿨습니다.

조 대표는 첫 번째 사과문을 삭제한 뒤, “내부적으로 이번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업로드를 진행한 담당자와 함께 사법기관에 정식으로 사건 접수를 진행하겠다.

기업 내 성윤리 교육을 다시 한번 실시하겠다”며 대표가 아닌, 직원들에게 화살의 방향을 돌린 것인데요.

그러나 조 대표의 태세 전환과, 사과 방법에 대해 네티즌들은 “진정성이 보이지 않는다”라며 더더욱 비난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법기관에 의뢰해 수사를 받겠다고 밝힌 만큼 ‘여행에 미치다’ 측이 이번 사태에 대해 어떤 책임 있는 행동을 내놓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 주소

여행에 미치다양떼목장11

김예린 윤주만 가게 집 어디 ?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살림남 출연기

염따 티셔츠 판돈으로 차 람보르기니 샀다!! 빠끄 슬리퍼 이쁘네

금주의 핫 잇슈 모음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