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석

윤희석 멤버 불화 소속사 갈등 자살 시도 이유 와 리미트리스 위기!!

윤희석 멤버 불화 소속사 갈등 윤희석 자살 시도 이유 와 리미트리스 위기!!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소속사 및 멤버 간의 불화를 폭로했습니다.

윤희석 1
윤희석

AOA 권민아 사건 이후로 또다시 소속사와 갈등으로 아티스트가 자해 시도를 하는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윤희석 이 극단적 선택 을 하게된 이유는 이렇습니다.

윤희석은 10일 자신의 SNS에 “2019년 7월 리미트리스로 데뷔, 꿈만 같던 첫 번? 활동이 끝난 뒤 갑작스러운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를 통보받았다.

얼마 되지 않아 당시 멤버들과의 불화로 인한 이간질, 언어폭력 등으로 상당한 고통을 받고 있었다. 관계회복을 원했지만 원활하게 되지 않았고

숙소생활을 하고 있는 나로서는 아무에게도 터놓을 사람 없이 마음의 병이 커져갔다. 소속사 대표에게도 수차례 힘듦을 호소했으나 돌아온 것은

묵인과 ‘걔들 원래 그러니 참아라’라는 말이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지난해 12월 탈퇴의사를 밝혔다. 대표님이 12월 말 예정된 콘서트만 끝나면 계약을 해지해주겠다고 하셨다.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콘서트를 준비하는 와중에도 멤버들과의 불화가 계속돼 콘서트 연습 또한 수월하지 않았다. 8개월의 시간은 지옥같았다.

매일 약을 먹고 잠들고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장애가 심하게 와 죽고싶다는 생각 뿐이었다. 이런 상황들 때문에 자살시도까지 했다.

하지만 대표님은 모든 걸 묵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이런 극심한 고통을 알고도 묵살한 소속사에 일차적인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리미트리스는 2019년 7월 9일 데뷔한 그룹으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장문복과 윤희석이 포함돼 주목받았습니다.

윤희석은 5월 SNS를 통해 탈퇴 의사를 밝혔으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한 바 있습니다.

윤희석 인스타 전문

윤희석 6
윤희석 4

제가 현재 많이 불안정한 상태이므로 글에 두서가 없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까지 글을 적고 싶지 않아 1년이 다 되어 가는 시간동안이악물고 버텼지만 더이상 방법이 없는것 같아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회사에 합류하여 데뷔를 준비하던 시기에 합병했다는 회사가 망하여 엎어지고 레슨이 끊기고 연습실도 없는 열악한 상황속에서도

자발적으로 모인 만큼 꿈을 이루겠다는 마음 하나로 데뷔 준비를 하였으며

2019년 7월 리미트리스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꿈만 같던 첫번째 활동이 끝난 후 갑작스런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를 통보

받았으며 얼마 되지 않아 당시 멤버들과의 불화로 인한 이간질, 언어폭력 등으로 상당한 고통을 받고 있었습니다.

멤버들과 관계 회복을 원했지만 원활하게 되지 않았고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저로서 아무에게도 터놓을 사람 없이 마음의 병이 커져갔습니다.

대표님에게도 수차례 안좋은 문제들로 인하여 힘들다고 얘기하였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묵인이고 걔들 원래 그러니 참아라 였습니다.

결국 작년 12월 더이상 버티기 어려워 대표님께 이러한 상황들을 말씀 드리며 팀에서 탈퇴하고 싶다는 의견을 말씀 드렸습니다.

대표님께서는 제 얘기를 들어주시며 제 수고를 모두 알고 있다고 하고 멤버들의 문제점 또한 너무 잘 알고 있다며 12월 말에 예정된 콘서트만

끝나면 계약을 해지하여 주시겠다고 말씀 하였습니다.

당시 저는 너무 하고싶은 일을 그만둬야 하는 것과 너무 힘들었던 당시 상황에 괴로운 상태였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저는 그렇게 최선을 다하여 콘서트를 준비하는 와중에도 멤버들과의 불화는 지속되어 콘서트 연습 또한 수월하지 못하였습니다.

콘서트가 끝난 후 대표님과 면담을 하였으나 갑자기 모든 책임을 저한테 돌리셨고 1월 초에 예정된 라디오 스케줄을 끝내면 계약을

해지하여 주시겠다고 말 하셨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대표님의 말씀대로 리미트리스로서의 모든 스케줄을 소화하고 대표님의 스케줄에 맞춰 수도 없이 면담을 하였지만

대표님은 매번 다른 이유로 해결을 미루셨습니다.

대표님은 대표님과 저희 부모님과의 면담에서도 저와 부모님에게 말씀을 다르게 옮기며 이간질을 했습니다.

8개월의 시간은 저에게 지옥과 같았습니다.

저는 매일 약을 먹고 잠들고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장애가 심하게 오며 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 때문에 자살시도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는 차마 말씀드릴수 없어 대표님께 자살 시도까지 할만큼 너무 많이 힘들다는

상황을 울부 짖으며말씀 드렸습니다.

하지만 대표님은 모든것을 묵인하였습니다. 이 사실을 이 글로 알게 되실 부모님께도 너무 죄송합니다.

제 정체성을 잃고 제 인생이 하루 하루망가져가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저를 회피하시는 대표님을 기다리다 못해 리미트리스를

탈퇴하겠다는 글을 SNS에 올리게 되었고 대표님께서는 저와 연락이 닿지 않고있고사실 무근이라며 거짓 공식 입장을 내시며 저에게 또 상처를 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받은 우울증 진단은 누구나 뗄 수 있는 진단서라는 소리를 듣고 가슴이 정말 찢어졌습니다.

저에게 힘이 되어 주었던 분들과 부모님, 그리고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셨던 팬분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말씀 드리게 되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제가 조금만 견디면 모두가 행복할거라는 생각에 이악물고 참아봤지만 더이상은 너무 힘이 듭니다. 제가 누군지를 모르겠다는 생각이 깊어져만가고안좋은

쪽으로만 생각이 많이 들며 행동제어에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 힘듭니다.

에버 콜라겐 효과 부작용 종류 – 코큐 타임 비오틴 인앤업

셀트리온 초유 단백질 추천 효능 섭취 방법 김호중 추천 !

밑에 소식 꼭!! 보세요!! 두번 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