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진수

육진수 아들 영재 넘어 천재? 아내 이한나 부인 과 나이 차이

육진수 아들 영재 넘어 천재? 육진수 아내 이한나 육진수 부인 과 나이 차이

육진수는 우리나라 1세대 프로 파이터에 속합니다.

대한민국의 격투기 관련 인물로 한국 격투기 단체인 ROAD FC와 일본의 CMA 등의 대회에 프로격투기 선수로 시합에 참가했고 이후 지도자와 격투기 팀 운영 등의 일을 하고있습니다.

육진수 6
육진수 4

하지만 워낙 대외 활동을 많이해서 선수, 지도자로서 본업보다는 방송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배우 정준호, 가수 김창렬 등과 함께 자선 격투기 단체 Angel’s Fighting을 창설하는등 우리나라 종합격투기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육진수 프로필

생년월일 : 1976년 11월 22일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8cm, 90kg

전적 : 4전 1승 3패

소속 : 팀 맥스

경력사항

대한이종격투기연맹 부회장, 홍보대사

2018 한국애견연맹 애견홍보대사

굿파이터즈 대표

팀맥스 짐 대표

2016.4~ 엔젤스파이팅 총괄본부장

2014.3 김포경찰서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

일산팀맥스

수상내역

2018 대한민국평화대상 연예인선행부문

2017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대한민국 FC스포츠발전공헌 대상

2010 아부다비 컴뱃 한국예선 마스터 부문 -92.5kg 1위

2010 아부다비 컴뱃 한국예선 프로페셔널 어덜트 앱솔루트 1위

2010 아부다비 컴뱃 한국예선 프로페셔널 어덜트 -92.5kg 1위

2010 일본 CMA -93kg급 챔피언

육진수 공부가 뭐니 출연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배우 육진수와 모델 출신 헬스트레이너인 아내 이한나씨 출연했습니다.

육진수 2
육진수 1
육진수

7월 28일 방송되는 공부가머니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배우 육진수의 양육방법에는 특별한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육진수는 1976년생으로 45세이고, 아내 이한나 8살 연하로 1984년생 37세입니다.

이한나씨는 20살때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들 부부에게는 중학교 2학년,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이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중학교 2학년 지원이가 경찰대 진학과 피아노 전공 사이 진로 문제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자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에서 중학교 2학년 지원이는 영재성과 천재성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심심할 때 풀어보기 위해 고등학교 수능 특강 문제집을 푸는가 하면 수학 문제를 암산으로 풀고 거의 독학으로 배운 피아노는 수준급입니다.

하지만 원래도 느릿한 성향을 가진 지원이는 중2가 되면서 사춘기가 왔다고 합니다.

묻는 질문에 대답을 잘 하지 않는 지원이에 육진수는 “수양하는 마음으로 인내심을 가지고 보고 있다”라며 답답한 마음을 전해 같은 고민을 가진 학부모님들의

공감을 불러일켰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3학년 지우에게는 해달라는 것은 다 해주는 관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우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바쁘게 움직이는가 하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라면을 먹고 싶어 하는 지우에게 바로 끓여 준 것입니다.

지원이를 아픈 손가락이라고 표현한 육진수 부부는 “그냥 뭐라도 먹어주는 게 그저 감사”하다는 말까지 남겨 이들의 특별한 사연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런가 하면 지원이는 집에서 과묵하지만, 학교에서는 유머러스하다는 이야기를 들을 만큼 극과 극 반전 모습을 가지고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

부모도 잘 알지 못하는 지원이의 속 마음을 보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심리 검사를 실시한 결과, 생각지도 못한 카드를 꺼내며 그동안 숨겨온 감정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공부와 피아노 중 어느 쪽으로 진로를 정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육진수 이한나 부부의 고민은 어떨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애로부부 재방송 과 재연 배우 애로사항 많겠네 수위 주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