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양준혁 대 방어 양식장 공개 재산 이 정도 였다니

양준혁 대 방어 양식장 공개 재산 이 정도 였다니

양준혁이 어린 신부를 데리고 자신의 고향에 방문 했다고 합니다.

과연 어린 신부를 만난 양준혁 가족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굉장히 궁금한데요.

12
111
양준혁 2
양준혁 1

1월 16일 방송되는 KBS2’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양준혁이 예비 신부 박현선을 데리고 친가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이날 양준혁은 예비 신부 박현선과 함께 3살 터울의 친형이 관리중인 어마어마한 규모의 방어 양식장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살이 통통하게 오른 방어를 뜰채로 잡아보는 등, 양식장에서 알콩달콩한 이색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양준혁의 친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노총각 동생을 구제해 준 박현선을 보자마자 까닥하면 큰절할 뻔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양준혁이 스스로를 ‘양셰프’라 부르며 멋진 방어 해체쇼도 선보였다고 해 팬들과 시청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는 상황입니다.

양준혁

또한 양식장은 양준혁 소유라고 해서 또한번 그의 재력에 대해서 놀라움을 갖게 했습니다.

그래서 양준혁 선수가 얼마정도릐 재력이 있는지 잠깐 알아보면 양준혁이 연봉으로 받은 돈은 약 80억 정도 입니다.

사실 인지도와 긴 선수 생활을 비교해 본다면 그리 많은 액수로는 생각되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과거 쌍방울 지명 회피 사건 그리고 해태 이적 사건등 여러가지 구설수에 오르는 행동을 해서 구단들에게 안좋은 감정을 샀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FA 때도 높은 금액으로 이적하지 못한게 원인이 됐다고 합니다.

양준혁 선수가 받은 금액은 정확히 82억 5500만원 입니다.

연봉 : 50억 5천

계약금 : 22억

옵션 : 10억

기타 광고 수입, 방송 출연료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 또한 상당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한편, 양식장 데이트를 마친 양준혁, 박현선은 양준혁의 야구 인생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대구 본가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애교 만점 막내 며느리 덕에 시아버지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진 가운데, 양준혁은 평생 자신을 걱정하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렸다고 합니다.

이후 어머니를 모신 납골당을 찾아 결혼 소식을 전하는 양준혁의 모습이 포착, 가슴 뭉클한 사모곡으로 시청자들을 울릴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 중입니다.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유재석 부캐 예능 유망주 누구?

비와이 쿤디판다 라디오 무성의 논란 그래도 스위트홈 나란히 인기

간미연 남편 황바울 누구 ? 나이 직업 편스토랑 공개 화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