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용수

엄용수 결혼 이혼 스토리 와 나이 여자친구 누구 ?

엄용수 결혼 이혼 스토리 와 엄용수 나이 여자친구 누구 ?

엄용수는 1953년생으로 올해 68세 입니다.

1981년 MBC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80년대에는 주로 KBS 2TV 개그 프로그램인 ‘유머 일번지’에서 ‘회장님 회장님 우리 회장님’코너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엄용수 3

그리고 성대모사 달인으로 꾸준히 방송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방송코미디협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엄용수 결혼 이혼 스토리

엄용수는 과거 2번의 결혼을 했었고 모두 이혼을 했었습니다.

엄용수 1
엄용수 첫번째 부인
엄용수
엄용수 두번째 부인 과 아들 배상문 골퍼

엄용수는 1989년 17살 연하의 배우 백경미 씨와 결혼했으나 1997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훗날 엄용수는 첫번째 아내 백경미를 떠올리며 ‘전재산을 지켜 준 고마운 사람’ 이라며 동료가 돈을 빌려달라 해서 은앵 융자를 받아 빌려주려고 했는데,

첫 번째 아내가 이혼소송 중 자신의 전 재산에 가압류를 붙여 이혼소송덕에 재산을 지킬 수 있었다며 과 ‘아침마당’ 방송에서 우수겟 소리로 고백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둘의 이혼 소송때 각자 이혼 사유는 서로 다른 의견으로 맞섰는데요, 엄용수는 백경희의 외도를 이유로 들었고 백경희는 엄용수의 의처증과 폭행이 이혼 사유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듬해 시옥희 씨와 재혼했으나 1년만에 헤어졌는데 시옥희 씨의 경우 엄용수와 결혼전 남편 사이에서 얻은 아들이 바로 프로골프 선수로 유명한 배상문선수 입니다.

​ 엄용수 새 여자친구 누구?

코디미언 출신 엄용수가 7월 24일 방송되는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트로트에 도전한 가운데 이날 미국 교포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내보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엄용수가 출연해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선사했습니다.

얼마 전 미국 교포 여자 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서승만 TV에서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엄용수 53년생 올해 68세이고 엄용수의 여자친구는 58세라고 합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0년 나네요.

엄용수의 여자 친구는 영어, 스페인어에 능통한 재원이라고하며 그는 자신의 개그를 사랑하는 오랜 팬인 여자 친구와 한국과 미국 LA를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합니다.

​엄용수는 “당신을 위해 준비된 사람이다. 결혼하면 절대 헤어질 생각하지 마라”라고 프러포즈하며 여자 친구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세월호 유병언 회장 아들 차남 유혁기 체포 드디어 마무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