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트와이스 컴백 MORE AND MORE 채영 남자친구 타투

트와이스 컴백 신곡 MORE AND MORE 그리고 채영 남자친구 와 타투 알아보기

트와이스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9개월만의 공백을 깨고 드디어 컴백을 했습니다.

많은 남녀 팬들을 보유한 슈퍼 그룹답게 컴백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데요.

신곡 MORE AND MORE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이 곡은 안무의 난이도가 기존 발매 곡들보다도 상당수준 높은 강도를 선보인다고 해서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많은 남녀팬들이 궁금해 하시는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과 신곡 MORE AND MORE 그리고 채영 남자친구 그리고 채영 타투 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와이스 컴백 & 신곡 MORE AND MORE

트와이스 1

걸그룹 트와이스(TWICE)는 지난해 9월 발표한 ‘필 스페셜'(Feel Special) 이후 데뷔 이래 가장 긴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휴식이 길었던 만큼 ‘만반의 준비’를 해 다시 팬들 앞에 섰는데요.

트와이스는 1일 오후 6시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를 발매했습니다.

지난해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멤버 미나도 다시 합류해 오랜만에 9인조 ‘완전체’로 활동한다고하니 굉장히 기대가 큽니다..

나연씨는 이번 곡의 안무 난이도는 정말 최상이에요라고 말했는데요.

그만큼 확실한 퍼포먼스 기대가 됩니다.

멤버들은 이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전한 일문일답에서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가 “여태까지 했던 곡들 중에 가장 어려운 안무”라고 입을 모아 기대감을 끌어 올렸습니다.

앞선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군무에 가장 힘을 줬어요. 지금까지 활동한 노래 중에서 안무가 가장 어렵기도 하고, 아홉 명이 다 같이 합을 맞춘 퍼포먼스에 멋진 부분이 너무 많아서요.”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안무에 강한 애착을 갖고 있는듯한 대답이였습니다.

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숲속의 요정’과 ‘히피’ 등 두 가지 상반된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히피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액세서리로 꾸며 강렬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전작 ‘필 스페셜’까지 모든 활동 곡을 히트시킨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으로 ’13연속 히트’에 도전합니다.

새 앨범은 정식 발매 전 이미 선주문량 50만 장을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새 앨범에 담긴 키워드는 ‘갈망’이라고 하는데요.

박진영 JYP 대표 프로듀서가 작사·편곡한 타이틀곡도 사랑의 설렘이 무르익을 때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멤버들은 ‘필 스페셜’ 앨범 준비 당시 타이틀곡 후보였다는 ‘옥시전'(OXYGEN)을 애착이 가는 곡으로 많이 꼽았습니다.

채영은 “처음으로 라틴 장르에 도전했는데 굉장히 신선했고, 녹음하면서 재미있었다”며 ‘파이어워크'(FIREWORK)를 소개했습니다.

‘난이도 최상’ 안무와 함께 돌아온 트와이스는 이번 활동으로 ‘퍼포먼스가 멋진 그룹’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했습니다.

트와이스 신곡 more and more 구매 가능 링크

https://bit.ly/2zOWpkj

채영 남자친구 사건?

트와이스 2

얼마전 인터넷에서 채영 남자친구라고 소문이 떠다녔었는데요.

일반인과의 스캔들 이라고 포장이 됐었는데요.

공식적으로 연예 뉴스나 이런 매체로 나온게 아니라 어떤분이 개인 블로그에 올린 사진이랑 감정같은

글들을 보고 남자친구 관련된거 아닌가하고 유포하고 다녔던게 시초였던 것 같네요.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 결과 구설수에 올라왔던 사진들중 하나는 남동생 분과 같이 찍은 사진이라고

밝혀지기도 했는데요.

아직은 채영씨에게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트와이트 채영 타투

채영 11
채영 3

채영 타투는 총 7개로, 귀 아래, 팔뚝, 왼손목, 팔꿈치위, 손가락 등에 있다고 하죠.

미니멀한 사이즈의 문신으로 그녀의 귀여운 외모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배구 슈퍼 스타 김연경 연봉부터 프로필까지 알아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