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혁 김유민

탑독 P군 박세혁 RP라이나 김유민 이혼 이유 나이 우이혼 출연

탑독 P군 박세혁 RP라이나 김유민 이혼 이유 나이 우이혼 출연

탑독 박세혁

박세혁

출생 : 1991년 10월 18일, 서울특별시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신체 : 176cm, 60kg

가족 : 동생 세이

데뷔 : 2013년 탑독 미니 앨범 [Dogg`s out]

RP라이나 김유민

박세혁 1

본명 : 김유민

출생 : 1994년 4월 22일(26세), 경기도 오산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2 cm

가족 :부모님, 오빠

자녀 : 아들 박민혁(2018년생)

학력 : 삼일공업고등학교

데뷔일 : 2016년 12월 30일

탑독 P군 박세혁 RP라이나 김유민 결혼 그리고 이혼

박세혁 3
박세혁 67

2018년 7월 17일, 탑독의 전 멤버 P군(본명: 박세혁)과 8월 25일에 결혼할 예정이라는 깜짝 기사가 발표되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보도 이후 김유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니아 탈퇴에 대한 입장과, 결혼에 대한 입장을 밝히며 결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P군 박세혁의 소속사인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에서도 이를 인정했으며 그해 12월 7일에 득남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렇게 갑작스럽게 모두를 놀래며 결혼했지만 2019년 2월 7일, 인스타그램에 “결혼 생활 하면서 생긴 갈등이 깊어지는 바람에 합의 이혼 절차를 밟기로 했는데 며칠 뒤에 배우자가

다시 살아보자길래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얘기했다.”라며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또한 “아이 소식 또한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 전까지 밝히지 않도록 약속을 했다. 아이에게 혹여나 상처되는 말들이 생길 염려가 있어 조심을 하던 단계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러는 와중에 별거 중인 신랑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고 이번 일 또한 지인을 통해 공개사실을 알게 됐다.”며

“할 말은 많고 그동안의 일들을 하나하나 밝히려 한다. 현재는 별거 상태고 아이 또한 제가 키우고 있는 상태니 사실과 다른 언론이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혀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탑독 P군 박세혁 RP라이나 김유민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2323
121

1991년생인 박세혁과 1994년생인 김유민은 각각 올해 나이 31세와 28세로 3살 차이가 납니다.

전 탑독 출신 박세혁(P군)과 전 BP라니아 출신 김유민이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5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중 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 부부의 그 후 이야기라는 소재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예능을 선보이는 중 입니다.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이하늘·박유선 네 커플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상황과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속마음들이 공개되면서 주목받고 있기도 한데요.

이같은 화제속에 ‘우이혼’ 8회에서는 박세혁·김유민이 새로운 ‘5호 커플’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세혁은 아이돌 그룹 탑독의 전 멤버로 P군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고, 김유민 역시 아이돌 그룹 BP라니아에서 전 멤버로 활약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결혼 당시, 한창 활동 중인 현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이슈를 몰고 왔던 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1년여의 연애 기간을 거쳐 2018년 결혼한 박세혁과 김유민은 그해 12월 아들을 출산했지만, 출산 소식과 함께 별거 사실까지 발표하면서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별거를 거쳐 2019년에 결국 이혼에 이르러 실제 단 6개월에 불과한 짧은 결혼 생활을 마감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특히 박세혁과 김유민은 2019년 이혼한 이후 단 한차례도 따로 만난 적 없는 그야말로 ‘현실적인 이혼 부부’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우이혼’ 출연을 통해 이혼 후 2년 만에 처음 만남을 갖는 것이어서 더욱 남다른 재회를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용식 딸 이수민 다이어트 성형 고백 감량 이유 왜?

치과의사 이수진 인스타 속옷 사진 공개 나이 화제 성형 가슴 수술 여부?

최우식 영어 화제 캐나다 국적 인거 다들 몰랐나? 나이 학력 군대 갔나? 윤스테이 활약상까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