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엄마 식당

토니안 엄마 식당 평창 선비촌 어디 ? 송어회 맛집 미우새 출연

토니안 엄마 식당 평창 선비촌 어디 ? 송어회 맛집 미우새 출연 화제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일행이 평창 송어횟집 토니안 엄마 식당 을 방문해 화제입니다.

토니안 엄마 식당 3
토니안 엄마 식당 1

​SBS 미운우리새끼 12일 방송에서는 김종국, 지석진, 양세찬, 황제성이 평창 선비촌에 위치한 토니안 엄마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7월 12일 방송에서 김종국은 지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고 그들이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찾은 곳은 다름아닌 바로 토니안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이었습니다.

오랫만에 얼굴을 마주한 그들은 반가움을 표현하고 바로 먹방에 들어갔는데요.

송어회 한상을 마주한 네 남자들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입 짧은 지석진도 “진짜 맛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김종국은 “형수님 생각나시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지석진은 예상하지 못한 말에 사레에 들린 듯 기침을 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김종국은 “난 맛있는거 먹거나 그러면 생각나던데”라고 말했습니다.

영상을 보던 김종국 어머니는 “쟤는 누가 생각난다는거야”라며 어리둥절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토니안 엄마는 오랜만에 김종국을 보고 반가워하며 송어회와 직접 기른 쌈 채소, 고기볶음, 된장찌개, 조기구이, 장조림, 잡채 등 푸짐한 음식을 대접했습니다.

​송어회를 맛 본 김종국은 감탄했고 토니안 어머니는 “이건 천국에서 온 물고기”라며 뿌듯해했습니다.

​토니안 엄마 식당 위치는 강원 평창군 용평면에 위치한 평창 선비촌 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며 생선회를 주메뉴로

송어회 맛집 으로 평창 맛집 으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평창 송어회 맛집 평창 선비촌 위치

토니안 엄마 식당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 나이 전 부인 딸 인스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