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손담비 거식증 , 잠옷 나혼자산다 손담비 악플 과 기안84

손담비 거식증 , 잠옷 사연 나혼자산다 손담비 악플 그리고 기안84 알아보기

요즘 나혼자 산다 손담비 씨가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잠옷 패션과 거식증 사연 그리고 기안84와의 에피소드로 인한 악플 세례로 인해서 말이죠.

많은 분들이 그게 뭐지? 하고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에피소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담비 잠옷

손담비는 “나 혼자 산다”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입은 잠옷이 화제가 됐습니다.

일명 아빠 잠옷으로 유명세를 탔죠.

이때 입었던 잠옷이 “아밤 봉봉 체크 파자마 셔츠 앤 쇼츠”로

파자마 셔츠형 탑과 드로잉 처리된 쇼츠로 이루어 졌으며 셔츠같은 경우는

외출용으로도 어울리며 데님과 트렌치 코트와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역시 패셔니 스타 답게 잠옷도 스타일리쉬한 제품이였는데 일반인의 눈으로는

아빠 잠옷으로 오해를 샀네요.

손담비
손담비 1

손담비 거식증

​나 혼자 산다에 유이가 출연해 거식증 논란 해명에 손담비는 유이를 응원하는 모습이 방송에 전해졌습니다.

​손담비는 2014년부터 2015년까지 방송되었던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촬영당시 44kg 이었고

이때 당시 그녀의 이름을 치면 연관검색어에 거식증이 나왔다고 하네요.

이떄 너무 말랐다고 했는데 이런 속 사정이 있었네요.

극중에서 손담비는 권효진 역을 맡았었습니다.

손담비 3

손담비 악플과 기안 84

손담비는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 기안84를 무시하는 말투??

기안84를 왕따시킨다는 오해를 받아 네티즌들로 부터 엄청난 악플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서 나혼자산다에서는 오프닝부터 무지개 회원 기안84의 왕따설을 해명했습니다.

손담비는 악플로 인해 금주까지 재개했다는 웃픈 고백으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VCR 모니터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인

박나래 성훈 유노윤호 손담비 기안84 등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오프닝에서 무지개 회원들 사이에는 어색한 공기가 흘렀다. 기안84는 회원들이 반갑다고 인사하자

“반갑긴 뭘 반가워, 욕을 바가지로 먹었는데, 나도 마음이 무거워”라고 말했는데요.

지난주 기안84는 홀로 외로운 밤을 지새우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상의탈의를 한 채 ‘혼술’을 하는 모습 등 적나라한 일상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박나래와 손담비는 격한 반응을 보였고, 시청자들은 불편하다는 반응을 내비쳤습니다.

그리고 악플 세례를 받았죠.

이런 반응을 기안84도 알고 있는 듯 그는이날 오프닝에서 계속해서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기안84는 혼자 심각한 표정을 짓다가 “죄송합니다”라고 돌연 사과했는데요.

모두가 당황하자 그는 “모르겠어요, 제가 미안하네요”라며 사과했고 그러자 손담비는 “나래씨 무릎 꿇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박나래는 “많은 댓글이 있었는데 저희가 기안84를 따돌리고 있다고 하시더라, 그 댓글 쓰신 분께 알려드리고 싶다,

기안84가 우리를 따돌렸으면 따돌렸지 아주 굳건한 분”이라고 해명했고 이에 기안84는 본인이 더 “죄송하다”고 재차 이야기했다.

이 와중에 손담비가 악플로 인해 끊었던 술을 다시 마시게 됐다는 사실이 밝습니다.

기안84는 “손담비 누나가 2년동안 끊었던 술을 다시 마셨다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손담비는 당황하며 “얘기하지 말라 했잖아”라고 외쳐 또 한 번 웃음을 줬습니다.

박나래는 “회원님이 처음 받아본 따뜻한 관심에 진정하지 못했다”고 거들었다.

성훈은 “금주를 2년간 했었는데”라며 안타까워 했고, 손담비는 “가볍게 마신 걸 폭주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84는 “보기 좋네요, 누나 술을 다시 마시게 하니까”라고 말했다.

별일 아닌듯 대범하게 넘기는 모습이 아주 대인배네요.

아이즈원 해체일 , 데뷔일 컴백 신곡 환상동화 알아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