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본머스 무승부 그리고 손흥민 제외? 손흥민 평점 과 요리스 출전

토트넘 본머스 무승부 결과 그리고 손흥민 선발 제외? 손흥민 평점 과 요리스 출전

손흥민이 본머스전 선발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습니다.

토트넘은 10일 오전 2시(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에서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르는 가운데 선발 출전 명단을 확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손흥민은 지난달 프리미어리그가 재개된 후 토트넘의 경기에서 처음으로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어 충격을 받았는데요.

토트넘은 본머스를 상대로 케인이 공격수로 나서고 라멜라와 베르바인이 측면 공격을 이끌기로 정했습니다.

윈크스, 시소코, 로 셀소는 중원을 구성하고 데이비스,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오리에는 수비를 맡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손흥민과 언쟁을 주고받은 요리스는 선발 출전해 골문을 지킨다고해서 손흥민의 팬들은 많이 아쉬워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손흥민을 뒤로한체로 경기를 치루다 후반에 교체 투입했습니다.

역시나 손흥민이 활약하지 못한 토트넘은 결과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네요.

손흥민(28)을 후반 교체 투입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이 무기력한 경기 끝에 본머스와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영국 본머스의 바이탤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본머스와의 2019-2020시즌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경기에서 0-0으로 비겼습니다.

13승10무11패 승점 49가 된 토트넘은 9위로 한 계단 올랐지만, 4위인 레스터시티(승점 59)와 10점 차가 나 챔피언스리그 출전은 사실상 어려워졌습니다.

이날 토트넘은 강등권 본머스를 상대로 답답한 경기력을 선보였다.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 손흥민이 후반 교체 출전했지만, 그 역시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유효 슈팅을 하나도 하지 못한 토트넘의 전체 슈팅은 본머스와 같은 9개였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경기에서 손흥민도 슈팅 하나만 기록했습니다.

유럽축구 통계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 평점 6.2를 매겼다.

팀 내에서 두 번째로 낮은 평점입니다.

박원순 사망 북악산 숙정문 발견 , 전비서 여비서 신상 ? 자살 이유 미투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