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민티

가수 민티 김아린 옷 훔쳐서 고소 당함! 나이 속인것도 있네

가수 민티 김아린 옷 훔쳐서 고소 당함! 가수 민티 나이 속인것도 있네

가수 민티는 Mnet ‘고등래퍼2’ 지원 영상으로 유명세를 타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런 민티가 지금 고소 사건에 연루 됐다고 하는데요.

가수 민티
가수 민티 1

가수 민티(본명 유소리나/예명 김아린)가 보이밴드 어바우츄가 소속된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에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7월21일 코로나엑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올 초 어바우츄 활동을 앞두고 민티는 스타일리스트 업무를 맡았다가 첫방송 이후 곧바로 교체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회사 연습실에 사전 얘기 없이 들어와 멤버들이 데뷔 때 입었던 가죽자켓을 몰래 패딩 안에 숨겨 입고 간 것이 회사 내 설치된 CCTV에

포착되어 범행 사실이 발각됐습니다.

민티는 처음엔 해당 일을 부인하다가 CCTV 영상을 보여주자 그때서야 대여협찬이라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의상 구입 영수증을 찾아냈고 협의를 했지만 지난 5개월간 아무런 조치가 없어 고소를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왜 아무런 대처를 하지 않았는지 참 궁금하네요 쉽게 합의가 될 수도 있었던것 같은데요.

코로나엑스 측은 민티를 업무상 횡령으로 7월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형사고소 했습니다.

회사 측은 또 “민티가 물품을 가져 갈 당시 멤버 빅터한도 연습실에서 박스를 가져 나가는 것이 CCTV에 보여 참고인으로 고소장에 기재했다”고 전했습니다.

가수 민티는 올 초 나이를 속인 사실을 공개하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민티는 1992년생으로 올해 만 26세로 2년 전부터 제작을 시작했고 지난해와 올해 Mnet ‘고등래퍼2’와 ‘고등래퍼3’에 지원영상을 올릴 땐 나이를 2002년생으로 속였습니다.

무려 9살의 나이를 속인 사실을 공개돼 논란의 중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또 지난해에는 선정적인 노래와 사진으로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혜연 PPL 내돈내산 으로 70억 에 카카오 M 과 슈스스 TV 유튜브 계정 거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