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전소미 아빠 직업 외제차 뭐지? 연어 가게? 전소민 남친 나이 알아보기

전소미 아빠 직업 외제차 뭐지? 연어 가게? 전소민 남친 나이 알아보기

라디오스타에 전소미 출연 후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소미의 경우에는 2001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됐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람보르기니 차량을 올리게 되면서 전소미 금수저 썰 부터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의 아빠 그리고 아빠 직업 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데요.

전소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소미 2
전소미 1

라디오 스타 게스트로 출연한 셰프 이연복은 전소미의 아빠와 연회동을 사랑하는 모임으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연복은 “눈이 엄청 많이 온 날 누가 주차장 앞에서 눈을 쓸고 있다고 하더라.

나중에 알고보니깐 전소미 아빠 매튜였다”고 말했습니다.

전소미는 아삐의 직업을 묻는 질문에 “저희 아빠가 약간 골목대장병이 있다”, “원래 연회동에 산다”고 전했습니다.

전소미의 아빠 매튜는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샘 해밍턴과도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전소미는 “저희 아버지가 새로운 일을 해보고자 훈제연어를 만들기 시작했다”, “가게를 오픈하셨는데 샘 해밍턴이 저희 가게의 가장 큰 손이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샘 해밍턴은 “연어 진짜 맛있다”, “워낙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어서 연어를 먹지 못한다는 샘 해밍턴은 계속된 음식 얘기에 예민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이날 김구라는 “아빠 매튜는 그동안 어떤 일을 하신 거냐”고 물었고, 이에 전소미는 “아빠는 처음에 태권도를 하러 한국에 왔다.

한국에서 22년 넘게 거주 중에 있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러다 저희 엄마랑 만나면서 결혼까지 골인하셨다. 근데 잘 알아들으시고 재치 있게 말도 잘하는 거 같은데 가끔 가다 외국인 마인드가 나온다.

자기가 하는 말이 무조건 재미있는 건 줄 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서 안영미는 “전소미 씨는 최근 외제차 때문에 이틀 내내 실검 1위에 올랐다고?”라고 당시 논란을 언급했습니다.

전소미

올해 20살이 된 전소미는 지난 3월 2억원대 람보르기니를 운전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구매한 것으로 오해을 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전소미는 “제가 그 차를 너무 타고 싶고 갖고 싶어서 목표로 삼고 있었다”라면서 “리얼리티 촬영할 때 회사에 부탁을 해서 연예인 최초로 시승 협찬으로 탈 수 있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전소미는 “반지도 빼고 조심스럽게 탔는데 엔진 소리가 좋아서 심장이 막 뛰더라”라며 “사고는 싶은데 사람들이 그 기사에 ‘화나요’를 많이 눌렀더라.

그렇게 많은 건 처음 봐서 ‘이렇게 화날 일인가?’싶었다. 내가 진짜로 산 게 아니니까”라고 당시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결국 해명을 했던 것에 대해서는 “첫 날 실검에 오르자 회사에서 해명을 하자고 했다. 저는 오히려 리얼리티 조회수가 많이 나올 것 같아서 말렸다”라며 “근데 이틀 후에도 1위라서 회사에서 알아서 해명 기사를 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전소미 남친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으신데요.

전소미의 경우에는 열애설이 난 적이 없습니다.

​이대휘와 함께 셀카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적이 있는데 둘이 많이 친하다 보니 이대휘 전소미

커플이 아니냐는 말이 있었는데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었죠.

이하이 AOMG 새 소속사 선택!! 하이어 뮤직 멤버 대표 누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