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서예지 PD 염문설 부인 학폭 성형전 졸업사진 사주 학력 관심집중 유노윤호 김정현 손호준 무슨일?

서예지 PD 염문설 부인 학폭 성형전 졸업사진 사주 학력 관심집중 유노윤호 김정현 손호준 무슨일?

서예지는 2013년 3월 SK텔레콤 광고를 시작으로 같은 해 5월 배우 정우성의 연출작 삼성전자 갤럭시 S4 브랜드 필름 ‘나와 S4 이야기 – 4랑’편의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리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이어 김병욱 PD의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 합류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게 됐습니다.

서예지
서예지 1

2017년작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주연 임상미 역를 맡으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20년 6월에는 소속사를 옮겨 같은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인 김수현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역할을 맡으며 스타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런 그녀가 지금 여러가지 문제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어 이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예지 장태유 PD 의혹 적극 부인

서예지 3
서예지 4

서예지에 관한 여러 의혹들이 제기되면서 장태유 PD와 관련된 루머도 확산된 바 있습니다.

이 루머에는 A양이 ‘미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유명 PD와 염문설이 있었다면서, 두 사람이 갈등을 겪었고 결국 PD가 연출하던 작품에서 교체됐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에 A양이 서예지, 유명 PD가 장태유라는 루머가 유튜브와 온라인에서 퍼졌습니다.

4월 14일 장태유 PD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여백 이종원 변호사는 “장태유 PD는 배우 서예지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도 없음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종원 변호사는 “최근 장태유 PD와 배우 서예지씨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 중이던 드라마의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사실’이 유튜브, 블로그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면서

“장태유 PD는 서예지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가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정현 관련 논란

23

서예지와 김정현의 사이는 디스패치에 의해서 보도되면서 처음 수면위로 올라왔습니다.

둘은 2018년 방영된 MBC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하차한 김정현과 과거 연인 사이였으며, 김정현이 당시 상대역인 소녀시대 서현에 무뚝뚝한 태도와

스킨십 거부 논란을 사게 된 배경에 서예지가 있었다고 보도해 논란을 사고 있는 중 입니다.

34

이 내용에 대해서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김정현이 서현과의 스킨십을 극도로 거부한 배경엔 서예지가 있었며

디스패치가 공개한 두 사람의 문자 메시지 대화 속 서예지는 김정현에게 가스라이팅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가스라이팅이란 상황을 조작해 상대방이 스스로를 의심하게 만들어 판단력을 잃게 하는 정서적 학대 행위로 ‘심리 지배’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아래는 서예지 김정현 가스라이팅이 의심되는 대화내용입니다.

서예지 : 김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고요.

김정현 : 그럼요.

서예지 : 오늘은 왜 어떻게 했는지 말안해?

김정현 : 오늘 여자 스태프에게 인사도 안했고요. 다른 사람한테 완전 딱딱.

김정현 : 장(준호) 감독한테 다시 한 번 로맨스 안된다고 못 박았어요.

서예지 : ㅋㅋ 알았어. 행동 딱딱하게 잘 하고.

김정현 : 9부 대본 나왔는데 전면적으로 수정해야할 것 같아서요.

서예지 : 수정 잘 하고.

여기서 문제는 서예지는 저 드라마와 당시 드라마에 출연한 김정현의 연인이라는 것 외에는 드라마와 전혀 무관한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서예지 학교폭력 논란

2021년 4월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서예지에 의해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와 학생들을 자신의 물건인 양 본인 마음에 들지 않으면 때리거나

옷벗기기 게임을 강제로 시켰으며, 문란한 생활을 했다는 등의 내용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미 2014년 한 차례 학교폭력 논란이 수면 위로 떠올랐을 때는 별로 공론화가 되지 않고 묻혔으나 현재 여러가지 논란으로 배우의 이미지가 급속도로 악화하면서 다시 재점화 된 것으로 보입니다.

234
네이트판 캡쳐

서예지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글쓴이는 “우린 30대고 아기 엄마들이 많다.

실제로 서예지한테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 맞고 날아갔던 친구도 아기 엄마”라며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어마어마하게 유명했다.

당시 초등학교 간판하겠다고 언니들 앞에 나섰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글에 따르면 서예지는 마음에 안 드는 친구를 때리는 일이 잦았으며,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이 끝난 뒤 졸업식날 쌍꺼풀 수술을 하고 등장했다.

이후 고등학교 입학 후엔 중학교 시절 놀던 친구들과 인연을 끊고 조용히 지냈다는 게 글쓴이의 주장이며 이에 대한 논란은 아직 결정나지 않았습니다.

서예지 학력 의혹 재점화

서예지2 2

여러가지 논란이 터지는 가운데 학력위조 의혹도 재점화됐습니다.

서예지와 함께 스페인에 있었다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서예지가 스페인에서 대학교에 입학한 적이 없었는데도 인터뷰에서

명문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다가 휴학하고 연기자가 됐다고 했다”고 주장,서예지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중 입니다.

서예지 유노윤호 김정현 손호준 무슨일?

45
56

유튜버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서예지가 과거 화려한 남성 편력을 보여줬다며 그 예로 유노윤호 손호준, 모 드라마 PD, 김수현과 김수현의 사촌형 등의 실명을 거론,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진호는 “작품을 함께한 배우들, 핵심 관계자들과 열애가 났다. 물론 개인사지만 진짜 문제는 가스라이팅과 갑질”이라는 견해를 전했습니다.

각종 논란에 입을 꾹 다문 서예지는 13일 진행된 신작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라는 공식 일정에도 불참하며 논란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서예지는 영화의 주연배우로서 참석이 당연히 예정돼 있었으나 김정현 이슈에 대한 부담 때문인지 “개인 사정”을 이유로 불참을 알렸습니다.

서예지 성형전 학교 졸업사진

113
234

강철부대 최영재 문대통령 경호원 부터 미용실 키즈카페 사장 까지

강철부대 하니동생 안태환 나이 키 학력 직업 해병대 수색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