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굴도

죽굴도 화재 산불 원인 삼시세끼 ? 완도 주민 반응은?

죽굴도 화재 산불 원인 삼시세끼 ? 완도 주민 반응은?

인기 프로그램 삼시세끼가 종영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굉장히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촬영지였던 죽굴도에서 화재 가 발생해서 산불 이 일어난 것인데요.

방송에서 보여준 화재 후 죽굴도 모습은 굉장히 처참했습니다.

제작진들도 굉장히 유감을 표하며 사후 복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시세끼 촬영진이 죽굴도 화재를 언급하며 사과방송을 했습니다.

7월 10일 방영된 tvN<삼시세끼 어촌편5> 마지막회인 스페셜 방송에서는 차승원, 유해진이 만나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방송을 했는데요.

아쉽게도 이날 손호준은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죽굴도
죽굴도 1

이날 나영석PD는 “촬영 전 죽굴도를 청소하는 과정에서 화재가 있었다”고 언급하며 사과 방송을 했습니다.

이어 “차승원과 유해진 등 출연자들에게는 촬영 전 잠깐 말씀 드렸다. 저희가 촬영 준비를 할 때 섬에 쓰레기가 너무 많아 외부업체를 불러 청소를 하다가 그 분들이 산에 불을 냈다”고 말하며 화재의 원인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나영석 PD의 설명에 따르면 폐기물 처리 업체가 섬 내부에서 무단으로 쓰레기를 태우다가 화재가 발생했다. 이에 제작진은 내년 봄부터 삼림 복원 사업을 절차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업체를 불렀으면 관리까지 철저히 했어야 하는데 관리 소흘로 산불이 나서 굉장히 안타깝습니다.

화재가 난 시기는 지난 4월 2일 오전 11시 정도 였다고 합니다.

나영석 PD는 “굉장히 큰 사건이었다. 관리 감독의 책임은 우리에게 있으니 가능하면 우리 힘으로 복원해드리는 게 당연한 수순일 것 같다. 최선을 다해 주민 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자연을 다시 한 번 우리가 살려 놓으려 한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산불 진압에 도움을 준 관계자들과 촬영을 허락해준 죽굴도 주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고 합니다.

류호정 나이 학력 대리 게임 BJ 에서 정의당 의원 되기까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