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교통 사고 역시 볼보 XC90 차 가격 안정성 최고!!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교통 사고 역시 볼보 XC90 박지윤 최동석 차 가격 안정성 최고!!

어제 27일 오후 8시 반경 부산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최동석 아나운서가 몰고 박지윤의 아들과 딸이 타고 있던 볼보 SUV가 경부고속도로에서

역주행하던 2.5톤 트럭 화물차와 정면으로 충돌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박지윤5
박지윤 3

기사 내용을 잠깐 보시죠.

27일 오후 8시30분께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 지점 부근에서 2.5톤 트럭이 역주행을 하다가 정방향으로 달려오던 볼보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트럭 운전자 40대 A씨가 다리에 골절상 등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정방향으로 주행하던 볼보에는 KBS 최동석 아나운서와 부인 박지윤씨, 10대 자녀 2명 등 4명이 타고 있었다.

​이들 4명은 복통과 손가락 통증 등을 호소해 인근 대학병원으로 이송됐다.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부산경찰청은 A씨가 술을 마시고 운전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이 사고로 3개 차로가 전면 통제되면서 교통 정체가 발생했으나 1시간여 뒤 통제가 해제됐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이번 고속도로 역주행 사고로 세가지가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박지윤 볼보 차량에 대한 안정성입니다.

아무리 운이 좋았어도 2톤 트럭과 일반 SUV 승용차의 정면충돌이었습니다. SUV 쪽이 안좋은 조건입니다.

그러나 박지윤 볼보는 최동석은 물론 뒷좌석에 앉아 있던 아이들까지 살렸습니다.

두번째로는 다른 고속도로도 아니고 어떻게 하면 경부고속도로에서 역주행이 가능한가 입니다.

들어가기 조차 어려운 코스인데 만취였다해도 의문입니다.

박지윤 볼보 차량모델은 “XC90″이라는 모델입니다.

박지윤 1
박지윤

금액이 꽤 나가는 스웨덴 차량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단 한명의 사망사고가 없었다는 볼보 XC90 모델은 우리나라에서는 이정재의 라디오 광고와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차로 나와서 유명해 졌습니다.

볼보의 xc90은 2002년 첫 출시가 된 차종인데 어떤 조사에 따르면 아직까지 사망자가 0명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이 있을만큼 안전한 차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차량 가격은 8~9천만원대 입니다.

이태성 결혼 전 부인 과 다이어트 방법 그리고 동생 엄마 나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