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노홍철 결혼 사실무근 ? 나이 빵집 음주 사건 정리

노홍철 결혼 사실무근 ? 노홍철 나이 빵집 음주 사건 정리

방송인 노홍철(41) 측이 최근 불거진 결혼설과 관련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노홍철 4
노홍철 3

​28일 노홍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불거진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노홍철 본인과는 관련이 없는 내용”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온라인상에서는 노홍철이 지난 한 달 동안 예비 신부와 함께 서울 곳곳의 예식장을 방문하며 상담을 받았다는 지라시 내용이 유포됐다.

특히 예비 신부로 언급된 여성이 1997년생이라고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노홍철 측이 발 빠른 대응에 나서며 관련 내용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노홍철은 지난 2004년 엠넷 ‘Dr.노 KIN 길거리’로 데뷔했으며, MBC ‘무한도전’과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 MBC ‘구해줘! 홈즈’와 KBS 2TV ‘스튜디오 K- 노홍철의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하며 방송가에서 맹활약 중이다.

또 방송 이외에 책방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홍철은 현재나이 42살 입니다.

노홍철 음주 사건

방송인 노홍철이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과거 음주운전 사건을 언급했다.

노홍철 2
노홍철 1

노홍철은 지난달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9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노홍철은 수상소감에서 “5년 만에 온 연예대상이다. 당연히 내가 아닐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노홍철은 이어 “제가 5년 전에 아주 나쁜 일로 죽을죄를 지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제가 몇 년을 더 살지 모르겠지만, 죽을 때까지 그 무게를 견디고 살아갈 것이다. 오늘 같은 날, 들뜬 기분으로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앞서 노홍철은 지난 2014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고 가다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된 바 있다.

그는 당시 ‘불법 주차된 차량을 옮겨달라’는 요청에 차량을 이동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그는 “경찰 분을 만나 상황 설명을 드렸다”며 “그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게 무엇인지 물었더니 측정과 채혈이 있는데, 채혈을 하면 일주일 시간이 생긴다고 해서 방송을 해야 해서

일주일 시간을 벌어야 덜 피해를 주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채혈을 하면 수치도 많이 나오고 복귀 생각을 할 때 상황이 더 안 좋고 여러 가지 힘들 것이라고 했지만, 전 훗날이 아니라 당장의 선택을 해야 했다”고 털어놨다.

노홍철은 “너무 죄송하지만 음주운전이 아니었으면 방송을 그만 못 두고 지금처럼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없었을 것”이라며 음주운전 사건으로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한 뒤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됐다고 고백했다.

특히 ‘무한도전’에 대해서는 “촬영 전날 설레었는데 그냥 당연히 가야 하는 스케줄 같았다.

달리는 기차에서 뛰어내리면 죽으니까 관성 때문에 가는 느낌이었다”며 “해서는 안 되는 상황(음주운전 사건), 인생에서 예상하지 못하는 상황이 와서 리셋이 됐던 것이다”고 돌아봤다.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노홍철

김재우 아기 인스타그램 소식 전해 아내 조유리 통곡한 사연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