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화분 받침대

이동식 화분 받침대 추천 인테리어 효과 만점

이동식 화분 받침대 추천 인테리어 효과 만점

요즘은 밖에 나가기 힘들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몸도 마음도 많이 답답해 지기 일 수 인데요.

그럴때마다 푸르르게 자라나는 화분들의 화초와 꽃들을 보면 마음의 위안을 찾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화분들과 시간을 보내는 일이 더 많아 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화분을 안전하고 편하게 진열 할 수 있는 이동식 화분 받침대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이동식 화분 받침대 갖춰야할 요소가 뭘까요?

뭐니 뭐니 해도 예쁜 디자인 , 무거운 화분도 버틸 수 있는 튼튼함 , 자유로운 높이 조절에 따른 활용성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이 모든걸 다 갖춘 제품입니다.

첫째, 예쁜 디자인

이동식 화분 받침대

유광 화이트 , 무광 블랙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철제 프레임이 예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동식 화분 받침대 1

그리고 화분을 올려놓는 합판은 상,하면이 2가지 색상이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또 있네요.

상면은 흰색, 하면은 밝은 우드 색상이라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이동식 화분 받침대 2

전 개인적으로 흰색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합판도 E1 등급의 제품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이 E1 등급이란게 포름알데이드 수치 라고 하더라구요.

12

이 수치는 꽤 좋은 수치의 제품으로 다른 제품들보다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둘째, 튼튼함

아무래도 화분이 무게가 좀 나가기 때문에 괜스레 올려놓고 무너지지는 않을까 걱정하게 되는데요.

이 제품은 1단당 100kg 까지 하중 적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00kg 이면 왠만한 화분들은 다 진열해 놔도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말로만 가능해요 하면 믿음이 안갈 수 있는데 테스트 성적서까지 홈페이지에 있어서 더욱더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이동식 화분 받침대 6

그리고 프레임도 철제이기 때문에 딱 보기만 해도 무너질것 같단는 생각이 안들고 튼튼해 보인다는 심리적 안정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안전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렇게 중량물 적재는 무조건 스틸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다른 분들도 뭐 별반 차이는 없겠지만요.

셋째, 자유로운 활용성

저는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화분이란게 생명체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서 자라나기도 하고 또 친구나 지인분들께서 종종 선물해 주시기도 하는데

그때마다 진열 어떻게 할지 고민을 하게 되잖아요.

근데 이 제품은 선반을 분리해서 원하는 높이로 높이든 낮추던해서 재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323

처음에는 화분 간격에 맞춰 낮게 셋팅했다가 화초들이 자라나거나 긴 화초들이 갑자기 들어왔을 때 가볍게 선반을 위로

옮겨서 설치하면 문제없이 전부 진열이 된다는 것이지요.

이 부분은 화초를 키우는 유저라면 전부다 좋아하실 내용이라고 생각되네요.

넷째, 이동식 바퀴로 더욱 편리

간혹 화분 받침 선반 위치를 옮겨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때마다 이 무거운 화분들을 일일히 옮길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이동식을 찾게 되는데 이 제품은 바퀴를 따로 옵션으로 선택할 수 가 있어서 자류롭고 편하게 화분 위치를 바꿀 수가 있습니다.

32

바퀴도 스틸 브라켓으로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일반 저가 플라스틱 바퀴를 사용할때 느끼던 불안함을 안느낄 수 있는 점도 장점 같습니다.

화초를 키우면 욕심이 생겨 하나 둘 늘리게 되는데 솔직히 이전에는 진열과 보관 문제때문에 망설였는데 이제 이 제품으로 무한 확장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이 제품으로 행복한 화초 라이프 생활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설명드린 이동식 화분 받침대 최저가로 구입가능한 링크를 남겨드리고 다음에 더 좋은 제품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 이동식 철제 화분 받침대 최저가 구입 링크 ]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 효능 효과 고기 좋아하는 현대인 필수 추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