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원

문정원 인스타그램 원피스 PPL 논란 정리 나이 몇살?

문정원 인스타그램 원피스 PPL 논란 정리 문정원 나이 몇살?

개그맨 이휘재 아내 문정원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글에 광고포함 PPL 포스팅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문정원

이휘재의 아내이자 플로리스트로 각종 매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녀이기에 누리꾼들은 더욱더 논란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바로 최근 한혜연 강민경등 유명 연에인 인플루언서들의 광고 미표기 논란을 의식한듯 ‘광고’ 표기를 했으나 너무 소극적인 표기로 광고인지 아닌지 알기 어려웠다는 비판이 따르고 있습니다.

문정원 누구?

문정원은 2010년 이휘재와 결혼 했으며 플로리스트 겸 방송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2년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을 낳고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휘재의 나이는 1972년생 49세, 문정원은 1980년생 41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8살입니다.

문정원 인스타그램 PPL 논란

문정원은 7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퇴근한다. 서언이 꿈 얘기 들어봐야지”라는 글과 함께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담긴 사진 몇 장을 게재했습니다.

문정원 1
문정원 4

공개된 사진 속 문정원은 화려한 색의 원피스를 입고, 붉은 구두를 신고, 노란색 가방을 메고 있습니다.

​최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가수 강민경 등이 협찬을 받은 유료광고를 제대로 표기하지 않아 논란을 산 것을 의식한 듯 문정원은 글에 ‘광고’라고 함께 적어넣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광고면 어디 제품인지라도 자세히 표기해달라”면서 무성의한 태도를 지적했고, 이에 문정원은 해당 브랜드를 태그해 글을 수정한것입니다.

문정원은 앞서 또 다른 게시글에도 “유료 광고 포함입니다”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한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소비자들을 속이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소극적인 광고 표현이 일부 누리꾼들에게는 문제가 된겁니다.

얼마전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행각때문에 더더욱 민감해져서 인지 일이 크게 번지고 있네요.

문정원 인스타그램 PPL 반응

“요즘 사람들 너무 민감하다 참…. 보기 불편하면 언팔하고 태그했던데 뭘더바람??? 금액을 표시해 뭘더해??? 둥이 어머님 힘드시겠어요. 화이팅요!!!!”

“베네통이라고 써 놨으면 어떤 광고인지 짐작할수 있을거 같은데…옷도 가방도 사랑둥이 맘도 이뻐요”

“광고글 쓴다고 뭐라하시는데 충분히 이뻐요~ 광고 정보만 자세히 주시길 바래요!”

​”넘 예쁜 정원님, 악플 신경쓰지 마세요 제 최애 유투버”

​”플로리스트 아니셨나요? 솔직히 이미지 좋으신데 볼때마다 광고가 너무 너무 많아요…꽃을 좋아하는것은 이미지는 수단이 아니시길…”

​”글쎄요. 이에르도르 유툽보고 광고인가?? 아닌가했는데 역시 모델이 되신건지..그전에되고 찍은건지..문정원씨도 애매한게 많아요”

​”적은돈 받는것도 아닌데 광고면 광고답게 표기는 하라는 말인데 그게 프로불편러가 되는 불편한 진실..”

​”사실 문정원씨 유튜브두 그냥 일상 내용인가 하구 보고있으면 ppl 이 넘 많아서 살짝 거부감이 들긴 하드라구요”

이렇게 사람들의 반응은 제각각인 가운데 논란은 진행중입니다.

육진수 아들 영재 넘어 천재? 아내 이한나 부인 과 나이 차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