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능욕 뜻

지인능욕 뜻 ? 실화탐사대 지인능욕 박제 텀블러 N번방 이야기

지인능욕 뜻 ? 실화탐사대 지인능욕 박제 텀블러 N번방 이야기 알아보기

MBC 사회 고발 프로그램 실화탐험대에서 얼마전 전국민을 충격에 안겼던 N번방 사건에 대해서 재조명합니다.

우리가 잘 알지못했던 하지만 그들에게는 너무도 자연스러웠던 은어들과 행동들에 대해서 재조명하는 시간이였는데요.

방송을 보면서도 잘 몰랐던 그들만의 은밀한 행동과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인능욕 뜻

실화탐사대 또 다른 N번방 지인능욕 실태 보도

6월 10일 방송 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일반인 사진을 성 착취물로 만드는 ‘지인능욕’ 게시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어느 날 모르는 이로부터 수상한 링크 하나를 받은 A 씨.

링크와 연결된 SNS 계정엔 보기에도 민망한 나체 사진이 마치 A 씨의 사진이란 착각이 들 정도로 교묘하게 나란히 게시돼 있었습니다.

사진 아래에는 차마 입에 담기 힘든 성적 모욕이 담긴 글도 함께 적혀 있었습니다다.

더 심각한 건 실제 A 씨가 다니는 학교와 실명 등 신상정보가 그대로 공개돼, 불특정 다수에게 음란 메시지를 받는 등 2차 피해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수소문 끝에 찾아낸 익명의 제보자는 자신을 N번방 게시물을 추적하는 ‘추적자 K’라고 소개했습니다.

이후 들려주는 그녀의 이야기는 충격적이었습니다.

해당 계정의 피해자만 약 35명에 이른다는 것!!

또 범인은 자신의 선생님, 사촌 동생이라 주장하는 사람들의 사진과 함께 증명사진도 게시했다고 합니다.

피해자들의 평범한 일상 사진으로 끔찍한 범행을 저지르고 있는 범인. 그는 대체 누구일까??

해당 계정은 현재 삭제돼 추적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음란 게시물 가운데 친구들과 지인 등 낯익은 사람들의 모습을 발견한 A 씨.

고등학교 때 미술반 입시를 함께 준비했던 반 친구 17명의 증명사진을 토대로 공통점을 찾아 용의자를 좁혀나간 피해자들.

마침내 밝혀진 범인의 정체는 바로 누구도 의심하지 않았던, 다정하고 평범했던 친구 김 씨(가명)였었습니다.

피해자들을 힘들게 한 건 또 있었다고 합니다.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이후 ‘성폭력 특별법’이 개정됐지만 음란물과 사진을 직접 합성하지 않는 이상 성범죄로 처벌받지 않는다는 것이었는데요.

사건 이후 잠적해 버렸다는 김 씨.

‘실화탐사대’ 제작진은 수소문 끝에 그를 만나 직접 이야기를 들어며 이야기를 풀어 나갔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N번방 사건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지인능욕 뜻 뭘까?

지인능욕뜻 어떤 것인지 먼저 알아 보겠습니다.

지인능욕 이라는 뜻은 강간을 해서 욕을 보인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정말 충격적인 단어입니다.

​실제로 뜻에 맞게 쓰일 수도 있겠으나 우리가 요즘 뉴스가 여러가지 기사에서 보게 되는 지인능욕 뜻 이라는 것은 살짝 다릅니다.

실제 몸 사진 나체사진을 다른 사람의 몸을 가져오고 얼굴만 지인들의 사진들을 합성하여 인터넷에 게시하고 유포시키는 행동을 말합니다.

이런 반사회적 행동 때문에 나는 한 적이 없고 아무런 연관도 없는데 어떤 합성으로 인해서 악의적인 짤 사진들이 돌아다니고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보게 된 당사자는 심리적 충격과 공포감에 일상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지인 능욕 박제 이건 또 뭘까?

지인 능욕 박제라는 말은 일반인 사진을 성 착취물로 만드는 ‘지인 능욕’ 게시물이 디지털상에서 지워지지 않도록 낙인을 찍어버린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뭐 이런 파렴치한 뜻이란 말입니까?

모두 이 사회에서 없어져야 할 단어이고 없어져야 할 행동이라고 생각됩니다.

## 제보자들 부부의 세계 상간녀 사건 알아보기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