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한혜연 PPL 내돈내산 으로 70억 에 카카오 M 과 슈스스 TV 유튜브 계정 거래 ?

한혜연 PPL 내돈내산 으로 70억 에 카카오 M 과 슈스스 TV 유튜브 계정 거래 사실인가?

한혜연 누구인가?

한혜연은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트 입니다.

별명은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로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장윤주, 한혜진 등 국내 탑 모델들과 이효리, 한지민, 소지섭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도 절친한 사이로 예전에는 주로 패션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다가

지금은 나 혼자 산다, 현장토크쇼 TAXI,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같은 예능 활동하며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최근 ‘슈스스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고 온갖 패션 정보에 대해 친절히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구독자는 약 86.4만명의 파워 유튜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020년 7월 15일 디스패치에서 한혜연의 내돈내산 (내 돈으로 내가 산) 컨텐츠에서 PPL로 수천만원을 받아 논란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

한혜연 PPL 내돈내산 논란

한혜연은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에 올린 영상에서 “슈스스TV는 부족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 지식, 정보들을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만들어나가는 채널이었는데 그 과정 중에 여러분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서 너무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한혜연 3
한혜연 1

어두운 배경에 검은색 옷을 착용하고 굳은 표정으로 말을 이어가던 한혜연은 “돌이킬 순 없지만 정말 제가 스스로한테도 많이 실망하고 또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 하나하나 보면서 많은 걸 통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는 PPL의 명확한 표기로 여러분께 두 번 다시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채널이 되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지키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80만여명이 구독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한혜연은 자신이 직접 사서 써본 제품을 추천하는 동영상을 올려 인기몰이를 했으나 최근 연예매체 디스패티가 한혜연과 다비치 강민경 등

일부 인플루언서들이 협찬 없이 표기 없이 PPL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한혜연 70억 카카오 M 과의 거래

한혜연

카카오m이 메종드바하 라는 기업을 70억에 취득했다고 기업 공시를 올렸습니다.

메종드바하 는 한혜연이 대표이사로 있는 매니지먼트 기업입니다.

정리하면 유튜브채널을 70억에 산게 아니라 한혜연 회사를 70억에 산것이라고 합니다.

70억 베팅만보고 유튜브 채널이 70억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한혜연 회사 메종드바하 매각 가격이었음.

내용 정리

1.한혜연은 내돈내산(내돈으로 내가산것)컨텐츠로 인기를 끌었으나 사실은 직접 구입한 것 이아니고 업체로부터 PPL 광고료를 받고도 직접 구매해 사용한 것처럼 영상을 올렸음.

그리고 협찬에 대한 문구도 전부 누락하여 사람들을 속였음.

2.의류,신발,다이어트식품,화장품 등등 광범위하게 올림, 실제로 믿고 산 사람들이 매우많으며 대중들의 신뢰를 쌓기 시작함.

3.한혜연은 PPL을 끼워넣어서 돈을 벌었고 그렇게 성장한 채널을 70억에 카카오M으로 팔아넘겼다고 사람들이 오해했는데 사실은 한혜연이 대표로 있는 회사가 매각된 거였습니다.

현주엽 유튜브 데뷔? 샌드박스 도티 에게 꼰대 태토 논란 중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