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러블리즈 미주 성희롱 논란 영상 공유 키 인스타 까지

러블리즈 미주 성희롱 논란 영상 공유 키 인스타 까지

그룹 러블리즈 멤버 미주가 남자 대학생에게 성희롱 발언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중입니다.

러블리즈 미주 6

지난 6월 26일 유튜브 채널 THE K-POP에 공개된 웹예능 ‘미주픽츄’는 제품의 진가가 발휘하는 곳이라면 어디로든 떠나는 디지털 커머스 콘텐츠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주는 서울숲을 찾아 초음파 모기 퇴치기에 대한 시민들의 생각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주는 자신과 동갑내기인 남자 대학생 A씨를 마주쳤고 취업에 난항을 겪고 있는 고민에 조언을 건네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 과정에서 A씨의 휴대폰을 본 미주는 “너 여자친구 있었어?”라고 물은 뒤 “어디까지 갔어 여자친구랑?”이라고 재차 물었습니다.

이에 A씨가 당황해하며 “여자친구와 200일 정도 됐다”고 답하자 미주는 “끝까지 갔겠지. 무조건이네”라고 몰아부쳤습니다.

이후에도 (여자친구와)별일 없었다는 A씨의 말에 미주는 “웃기지마, 너 남자 맞아?”라고 말하며 시선을 A씨의 다리쪽으로 보냈습니다.

그러자 ‘예쁜 얼굴에 그렇지 못한 시선 처리’라는 자막과 함께 PD는 “어딜 봐”라고 말했고 미주는 웃으며 자리를 떴습니다.

그런 미주의 모습에 ‘시선이 왜 내려가는지 미주야해명해’란 자막이 다시 달렸습니다.

제작진은 미주의 발언이 부적절했음을 인지했으면서도 해당 상황을 희화화했습니다.

앞서 방송인 김민아가 지난 5월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 ‘왓더뻑 시즌2’ 프로그램에서 남자 중학생에게 “에너지가 많을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냐” “혼자 있을 때 무얼 하느냐” 등 자위 행위를 연상시키는 성희롱 발언을 한 사실이 두 달 뒤인 7월 알려지며 비판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당시 김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끄러운 행동이었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다.

어머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당사자 학생에게도 반드시 제대로 사죄드리겠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대한민국 정부’ 채널도 공식 사과문을 통해 “앞으로 유튜브 동영상 제작 시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사과했습니다.

이 가운데 미주의 영상이 SNS를 중심으로 회자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유튜브 영상 댓글에는 찬반 의견이 분분한데요.

이부분도 좀 알아보겠습니다.

비판적 반응

실제 해당 유튜브 영상 댓글에는 “남자분 여친도 기분 나쁠 듯”, “성희롱 맞는 것 같은데”, “당사자가 괜찮다고 하더라도 발언이 잘못된 건 맞는 것 같다”,

“무례하게 말하는 것 같은데”, “남녀 바뀐 상황이면 지금보다 더 난리였을 것 같은데”,

“이건 털털한게 아니라 무례하게 선 넘는 것”, “털털하다고? 성희롱 발언이 그렇게 포장되네”,

“선 좀 지켜서 방송 하세요”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옹호 반응

그러나 일각에서는 “그냥 예능으로 보세요”, “그냥 농담 아닌가” 등 상반되는 일부의 의견도 이어졌습니다.

러블리즈 미주 성희롱 논란 영상



러블리즈 미주 인스타

러블리즈 미주1
러블리즈 미주

김계란 가면 속 실물 얼굴 은? 나이 UDT 몇기? 무정란 무정자 뭐?

방시혁 주식 재산 얼마 ? 방준혁 관계 와 방시혁 물고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