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이하이 AOMG 새 소속사 선택!! 하이어 뮤직 멤버 대표 누구?

이하이 AOMG 새 소속사 선택!! 하이어 뮤직 멤버 대표 누구?

K팝스타를 통해서 가수의 길로 들어섭 이하이가 YG와 재계약 하지 않고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고 합니다.

이하이 1

이하이 양의 소속사는 많분들의 예상대로 AOMG로 결정났습니다.

aomg는 아티스트 박재범이 사장으로 있고, 쌈디·그레이·로꼬·코드쿤스트·어글리덕·DJ펌킨·DJ웨건·정찬성·엘로·차차말론·후디·펀치넬로·드비타·소금·우원재 등의 멤버들이 소속된 레이블입니다.

그루비룸·식케이 등이 소속된 하이어뮤직과 형제 그룹인셈입니다.

YG 산하 레이블이었던 ‘하이그라운드’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두 사람의 조합이 매우 기대되는데요.

특히 AOMG는 이하이의 영입을 알리며 “이하이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래전부터 눈 여겨봐 오던 아티스트였다. 이하이가 더 폭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펼칠것!”이라고 뜻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를 옮기자 마자 신곡을 발표하면서 굉장한 추진력을 보여줬는데요.

​이하이희 신곡은 ‘홀로’라는 곡입니다.

7월23일 오후 6시 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홀로’는 지난해 5월 발표한 EP앨범 ’24℃’ 이후 이하이가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새 소속사 AOMG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라고 합니다.

​이에 AOMG는 22일 밤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입 영상을 공개하며 이하이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하이 신곡 ‘홀로’ 어떤곡?

‘홀로’라는 곡은 이하이 자신의 느낌과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표현한 노래인듯 합니다.

이하이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텨낸 이하이 본인과 더불어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곡이라고 합니다.

담담한 독백의 도입부부터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후렴구까지 이하이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찌보면 새로운 희망과 출발선상 앞에 놓인 자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을 노래로 표현하는듯 싶기도 합니다.

‘손잡아 줘요’를 통해 좋은 합을 보여준 바버렛츠의 안신애가 작사, 자곡을 맡아 이하이와 다시 한번 아름다운 음악적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논란 그리고 쌍수 했나? 과사 키 욕 까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