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김민아

코리안 코커 뜻 ? 선을 넘은 대세 아나운서 워크맨 김민아

코리안 코커 김민아 알아보기

코리안 코커 김민아 JTBC 아나운서가 요즘 대세로 한창 핫하게 뜨고 있습니다.

세상 살며 요즘은 정말 독특한 캐릭터의 아나운서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아나운서라면 단정한 옷차림에 바른말과 반듯한 행동만 해서 약간은 거리감이 느껴지는데요. 장성규 아나운서를 시작으로 요즘은 굉장히 친숙한 이미지의 아나운서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김민아

김민아 아나운서는 JTBC에서 기상캐스터로 활약했습니다. 단아하고 예쁜옷을 차려입고 차분하고 나긋한 목소리로 화면에 나오던 그녀가 유투브로 활동 영역을 넓혔습니다.

유부브를 통해 만난 김민아 아나운서는 기존 이미지와 다르게 굉장히 털털하고 상상외의 발언을 쏟아내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기존의 모습을 허물어 장성규 아나운서의 뒤를 잇는 또다른 선을 넘는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또 김민아 아나운서는 각종 별명으로도 유명한데요.

코리안 코커, 나 미친, 롤 누나, 누나죽등 여러 별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코리안 코커 뜻 좀 알려드리면.

코리안 코커 뜻

얼마전 방송에 조커 분장을 하고 나오시고 외무중에서 유난히 코가 커서 이를 합쳐서 코리안 코커라고 불리게 됐다고 하네요.

별명도 굉장히 유쾌하네요.

요즘 코리안 코커가 유명해지면서 컴플렉스였던 자신의 큰 코를 이제는 사랑하게 됐다고 하네요. 역시 유명해지면 컴플렉스도 장점이 되네요.

김민아 1
김민아 2

요즘 유투브 채널 워크맨에도 출여하고 계신데요.

김민아아나운서는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워크맨’의 ‘제철알바 특집-찜질방’ 편에 출연했습니다.

영상 시작과 함께 김민아 아나운서는 “저도 열심히 해서 잡것들의 사랑을 받아보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는데요.

알바를 할 찜질방으로 향하던 김민아는 시민들과 인터뷰를 시도했고, 육상 전공 체대생에게 갑자기 달리기 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찜질방에 도착한 김민아 아나운서는 손님에게 받은 현금을 바지 주머니에 넣거나, 스태프의 찜질방 팔찌를 빼앗아 먹거리를 결제하는 등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모습 보기 좋네요. 앞으로 더욱 흥행하길 바랍니다.

# 바람에 의한 컬리 다이슨 에어랩 알아보기

# 나이키 신상 테일윈드79 알아보기

# 아디다스 신상 울트라부스트20 알아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