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진 pd

김유진 PD 학폭 이원일 대학교 나이 인스타 학력 퇴사

김유진 PD 학폭 이원일 김유정 나이차 대학교 나이 인스타 학력 퇴사 알아보기

이원일 셰프의 예비 신부 김유진 PD 가 요즘 학폭 논란에 휩싸여 있습니다.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참으로 안따가운 일입니다.

다행히도 지금은 의식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런 극단적인 선택까지 해야 했는지 그리고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정보까지 찾아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논란속에 있는 김유진 PD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유진 PD

김유정 PD 학폭 내용

우선 폭로사건의 시작은 이렇습니다.

지난 21일 네이트판에 김유진 pd 를 겨냥한 충격적은 폭로글이 올라왔습니다.

요즘 스타 셰프 예비신부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포털 사이트에서 자주 거론되는 분은 꽃길을 걷고 있는데 자신은 이제야 트라우마를 벗었다고 생각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얼마나 이 사람을 TV에서 언제까지 봐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이 글을 작성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피해를 주장하는 글쓴이가 김유진 pd 에게 학폭을 당한 건 지난 2008년이었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당시 16살이었고 10년이 넘은 일이지만 다시 생각하는 것조차 두렵고 트라우마로 남아 있다고 합니다.

피해자는 고통을 받으며 숨어 살고 있는데 가해자는 당당하게 살아가는 사회에 신물이나 당시 기억을 되살려 김유진pd 학폭 사건을 적는다는 식으로 말했습니다.

카톡 내용

김유진 PD 학폭
김유진 PD 학폭 1
김유진 PD 학폭 2

피해자가 겪은 폭력의 내용

당시 글쓴이는 친하게 지냈던 지인에게 들은 A의 남자친구(B)와 다른 남성(C)에 대한 이야기를 당시 집단폭행 가해자 (8-10명) 중 한 명에 의해서 강제적으로 실토하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그 자리에서는 자신이 실토한 얘기를 듣고 “아, 그런 일이 있었구나. 그 남자애가 이상하다. 그게 진짜 사실일까?”라는 분위기였지만 사건은 며칠 후 일어났다고 전했습니다.

자려고 침대에 누워있을 때 모르는 번호에서 전화가 와서 받았고, 전화를 건 사람은 C(다른 남성)였다고 전했습니다.

전화를 받자마자 욕설을 하며 소리를 지르고 “왜 그런 이야기를 하고 다니냐” 따졌고 당시 겁에 질려 아니라고 대답했다고 했다고 해요.

​그리고 갑자기 C가 그 자리에서 그 이야기를 들었던 가해자 중 한 명에게 전화를 바꿔주었고 그 가해자는 “네가 그래놓고 왜 거짓말을 하냐”라며 비꼬고 따졌다고 주장했다고 합네다.

C는 “앞으로 고개를 못 들고 다니게 내가 니 인생을 망쳐주겠다”라고 협박을 했고 제가 말하고 싶지 않았지만, 가해자 중 한 명이 말하라고 시켜서 말했다며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사과하는 자리를 마련해 줄 테니 나오라고 하여 정말 앞으로 이 사건으로 인해 밖을 돌아다니지 못하게 될까 봐 나갔다고 전했는데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는 아오테아라는 광장이 있는데 글쓴이는 A를 그 광장 기둥 사이에서 만났던 기억이 난다고 전했습니다.

​그런 말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하면 상황이 나아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나갔고 먼저 도착해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A는 슬리퍼를 신고 걸어오다가 신고 있던 슬리퍼를 벗고 그 슬리퍼로 제가 바닥에 쓰러질 때까지, 그리고 쓰러지고 나서도 여러 차례 구타했다고 전했습니다.

때린 이유는 글쓴이가 실토한 B와 C에 관한 이야기 때문이었다고 전했죠.

​학폭 의혹을 제기한 피해자는 16살이었고 그래서 그날 그렇게 맞고 사과했으니 이제 괜찮아질 거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며칠 혹은 몇 주 뒤 주말 용기를 내어 같은 학교에 다니는 선배들과 오랜만에 시티에 나갔다고 전했습니다.

PD 1

시티에 나왔다는 게 가해자들 귀에 들어갔는지 전화 와 문자로 만나자고 계속해서 연락이 왔고 피하지 말라고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결국 같이 있던 선배들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다 알고 있었기에) 따라오겠다는데도 혹시 그 선배들도 나쁜 일을 당할까 봐 “괜찮다. 이미 사과했으니 괜찮을 거다”라고 말한 뒤 혼자 가해자들이 있었던 주차장으로 갔다고 전했습니다.

그 자리에는 대략 8~10명의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가해자들이 모여서 글쓴이를 가운데 놓고 돌아가며 밀치고 뺨과 머리를 때리며 “왜 그런 말을 하고 다니냐”라며 따졌다고 전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더 때려야 하는데 주차장이어도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아 노래방에 데리고 갔다고 전했죠.

노래방에 들어가 8~10명의 가해자가 돌아가면서 노래를 부르고, 한 명이 노래를 부를 동안 나머지 가해자들에게 머리, 복부, 허벅지 등 부위를 막론하고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한창 집단으로 구타를 당하다가 한 명의 가해자에게 귀를 세게 맞아 갑자기 “삐-“ 하는 소리와 함께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어? 저 소리가 안 들려요”라고 했을 때 “소리가 안 들린대ㅋㅋㅋㅋㅋ”라며 비웃고 다 같이 박장대소했던 사람들을 잊지 못한다고 전했습니다.

두 당사자의 얘기를 모두 들어봐야 알겠지만 여기까지가 피해자가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입니다.

​김유정 PD 대학교

김유진 PD의 대학교는 현재 비공개로 알수는 없으나 뉴질랜드에서 학업을 마친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원일 대학교

이원일이 나온 대학교는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PD 3

김유정 PD 나이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이원일 김유진 나이차

김유진 1991년생, 이원일 1979년 생으로 12살 차이가 나네요.

김유진 PD 퇴사

아직 퇴사는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 유튜버 약쿠르트 알아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