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예비신부

전진 예비신부 인스타 와이프 류이서 아파트 직업 승무원 나이 차이

전진 예비신부 인스타 와이프 류이서 아파트 직업 승무원 나이 차이

그룹 신화 전진이 에릭에 이어 신화 멤버 중 두번째로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진은 27일 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인 신부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실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전진 예비신부
전진 예비신부 1

전진은 지난 5월 결혼을 발표하며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라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전진과 예비 신부는 당초 이달 13일 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을 변경해 진행하게 됐습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 전진은 예비 신부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출연을 확정하면서,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전진은 지난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했으며 솔로로도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구미호외전’ ‘해변으로 가요’ 등에 출연해 배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전진 류이서 동상이몽 출연

전진 예비신부 3
전진 예비신부 5

9월 28일 방송되었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27일 결혼식을 올린 전진 류이서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동상이몽2 녹화 당일 결혼식을 올리게 된 전진은 “6시간 뒤 결혼한다”, “설렘 가득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들뜬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4일 혼인신고를 한 뒤 신호집에서 생활 중이라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이에 시청자들은 전진의 신혼집이 어디인지 궁금해 하고 있으며 추정해본 결과 전진의 집 아파트 위치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위시티 자이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전진은 류이서에 대해 “3살 연하 항공사 승무원 출신이다. 미모는 기본이고 이해심과 배려심이 많다. 그리고 효녀다. ‘아직까지 이런 순수한 여자가 있구나.

하늘에서 내려준 보물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할 여자를 보면 다른 느낌이 온다고 하는데, 딱 그 느낌을 알겠더라”라고 방송에서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공개된 전진의 아내 류이서의 모습에 mc들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출연진은 “홍콩배우 같다”, “왕조현 느낌 난다”, “미인이다”, “기운이 밝다” 등 아내의 미모에 감탄 했습니다.

류이서는 “15년간 항공사 승무원으로 일했다”고 자신을 소개했고, 전진은 “걸어 다니는 천사다. 이제 지상계 천사가 될 저의 아내이다.

평소에는 친구 같으면서도 엄마 같은 여러 역할을 담당한다. 외출 시 아내가 항상 코디를 해준다. 잠옷도 골라준다”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특히 류이서는 전진에 대해 “든든한 남편이자 투정 많은 아들 같다. 특히 공복일 때 투정을 많이 부린다”고 또다른 모습을 폭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두사람의 나이 차이 는 전진 나이 80년생 41세, 류이서는 3살 어린 38세이며 직업 항공사 승무원이라고 합니다.

이종원 탁재훈 원정도박 폭로 연예부장 김용호 진실인가?

황소희 임원희 미우새 소개팅녀 등장 나이 인스타 집안 엄마 화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