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사망 충격 극단적 선택 이유는 바로 이거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사망 충격 극단적 선택 이유는 바로 이거

또다시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바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던 배우 지망생 조하나씨의 사망 소식 소식입니다.

조하나씨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며 기구한 인생사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는데 그녀의 죽음이 뒤늦게 알려지며 그가 생전 남긴 글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극단적 선택

최근 조하나씨 지인은 SNS에 “배우를 꿈꾸던 작고 착한 아이 하나는 겨우 23살의 나이로 작은 꽃망울이 되어 하늘로 올라갔다.

단돈 200만원이 안 되는 돈을 보이스피싱으로 잃고 홀로 괴로워하다 고통 없는 삶을 택했다”고 부고를 알렸습니다.

그녀가 극단적 선택을 하게된 이유는 바로 보이스피싱때문이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보이스 피싱이 집요하고 교활해지면서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고 조하나씨역시 이들의 범행에 피해를 입게되고 극단적 선택을 하게됐다고 합니다.

지인은 “늘 그렇듯 악마들은 아무 일 없다는 듯 잘 지낼 것”이라며 “그래도 끝까지 싸워야 한다. 그게 인간이란 이름을 달 수 있는 자격”이라고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인스타 상황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사망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그가 생전에 운영하던 SNS를 찾아가 애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故) 조하나씨가 과거 방송에서 안타까운 개인사를 밝혔던 내용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은 더욱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기구한 인생사

고 조하나씨는 2019년 5월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부모님의 이혼을 겪으며 출생 신고를 하지 못해 무려 19년을 이름 없이 산 사연을 공개했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1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2
무엇이든 물어보살 조하나 3
12

이 때문에 중·고등학교를 다니지 못해 검정고시를 본 것은 물론 기본적인 의료 보험 혜택도 받지 못했다고.

결국 조하나씨가 19세에 변호사를 찾아 지금의 이름을 찾은 뒤에야 평범한 생활을 누리게 됐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었습니다.

13
14
15

방송 이후 해당 방송 클립 영상에는 조하나 씨 부모를 향한 비난 댓글이 폭주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조하나씨는 “저 응원해 주시고 걱정해 주시는 거 너무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희 어머니에 대해서는 나쁘게 말씀해 주시지 말았으면 좋겠다”며

“정말 열심히 사신 분이다. 하루에 4~5시간 주무시면서 일하셨다. 본인 여가 생활 없이 사셨다”고 해명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어 가정 폭력을 일삼았던 아버지를 만나고 싶어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어쨌든 아빠지 않냐.

아무리 안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어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주셨고 아주 조금이나마 좋은 모습도 있었다”고 생각을 밝혔습니다.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조하나양의 명복을 빕니다.

화장품 냉장고

여름 화장품은 화장품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