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신민아

아이 러브 신민아 실신해 응급실 이송 인스타 글 남겨

아이 러브 신민아 실신해 응급실 이송 아이 러브 신민아 인스타 글 남겨

자신이 소속됐던 걸그룹 아이러브 멤버들 및 소속사와 진실 공방을 이어가고 있는 신민아(사진)가 실신해 응급실로 이송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4일 새벽 신민아의 SNS에는 “안녕하세요. 민아 엄마입니다. 안 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서 죄송합니다. 민아가 오늘 쓰러져 응급실로 이송 되었습니다.

곧 입원을 할 예정이고 민아를 향한 악플과 추측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어 신민아의 모친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민아를 향한 악플과 추측은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신민아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러브 활동 시절 멤버들에게 괴롭힘을 당해서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이후에도 SNS를 통해 전 소속사와 멤버들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그러나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는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신민의 주장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며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하겠다”고 반박하면서 양측 공방이 가열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아이러브 소속사 측은 “민아가 아이러브 멤버 6명 전원으로부터 폭언과 폭행 등의 괴롭힘을 받았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함으로써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과 다른 길을 찾고 있는

기존멤버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다”고 반박한 바 있다.

그러면서 신민아를 상대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신민아 측도 변호사를 선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러브는 지난해 4월 데뷔했으며, 신민아는 같은 해 11월 활동 때부터 합류했다가 탈퇴했다.

현재 아이러브는 보토패스라는 새 이름으로 재데뷔를 준비 중이다.

전소미 아빠 직업 외제차 뭐지? 연어 가게? 전소민 남친 나이 알아보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