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현주엽 유튜브 데뷔? 샌드박스 도티 에게 꼰대 태토 논란 중

현주엽 유튜브 데뷔? 현주엽 샌드박스 도티 에게 꼰대 태토 논란 중

사장님 귀 당나귀 귀에 출연한 현주엽의 태도 때문에 네티즌들이 뿔나있는 상황입니다.

하차 요구까지 할 정도로 여론이 안좋아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주엽 3

지난 19일 방송된 KBS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에서는 1인 크리에이터 변신을 꿈꾸는 현주엽이 도티가 있는 샌드박스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CEO 도티 와 샌드박스의 김두형 PD가 현주엽을 맞이하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입사 5개월 차라고 자신을 소개한 김 PD에게 도티는 그를 가리키며 “현주엽 담당 PD로 인사 발령했다”고 얘기해 줬는데요.

이에 현주엽은 “군대는 갔다 왔냐”고 물었고, 이어 “원래 전공이 뭐냐”며 김 PD의 호구조사에 들어가며 슬슬 꼰대의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또 현주엽이 나이를 묻자 김 PD는 “25살이다”라고 대답했고, 도티는 “새내기라고 해서 무시하면 안 되는 게 실력이 너무 좋아서 샌드박스 대표님의 채널 담당이다” 고 치켜세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현주엽의 조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현주엽은 김 PD에게 “(일한지) 6개월 되셨고?”라고 물었고, 이에 도티는 “기간은 중요하지 않다. 감각, 재능, 센스가 중요”라 강조했고 현주엽은 “그게 없어 보인다”고 잘라 말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나서 현주엽은 “조명, 카메라, 오디오 감독들 등 다른 스태프들은 어디 있냐”고 물었고, 김 PD는 “그것도 제가 다 혼자서 한다”고 답했습니다.

깜짝 놀란 현주엽은 “얘 또XX다”라고 장난스레 말을 이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이런 얘기를 한다는게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아주 좋지 않게 보였습니다.

이어 현주엽과 도티가 영상물을 시청하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도티는 현주엽에게 “스튜디오 촬영을 처음으로 같이 작업했으니까 결과물을 보고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상의해보자”라고 말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현주엽은 도티의 말을 무시한 채 “샌드박스에서 가장 좋았던 건 과자가 있는 것이다”라며 말을 돌렸고, 도티는 현주엽을 위해 간식을 통째로 대령하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하지만 현주엽은 자신이 원하는 과자가 없자 언성을 높이기 시작했고 이에 김숙은 “회사에서 저러면 안 된다”라고 일침 했고, 전현무 역시 “자릿세 받으러 온

깡패 같다”라고 표현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갔습니다.

현주엽 1
현주엽

​이후 현주엽과 도티의 스튜디오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도티는 현주엽에게 카메라를 향해 자기소개를 해줄 것을 부탁했으나 현주엽은 “했다 치고”라고 말하며 굉장히 무성의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날 진행된 회, 마카롱 먹방도 아무런 말 없이 그저 음식을 먹기만 하면서 끝나 시청자들의 기대와는 전혀다른 컨셉의 먹방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런 현주엽의 무례한 태도는 저번 편에서도 시청자들에게 언급된바 있습니다.

하지만 현주엽은 변함없이 같은 태도를 고수하며 오히려 시청자들이 방송을 보는데 눈치를 보게 한다는 반응이 주로 이루고 있습니다.

21일 오전 9시 기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시청자 게시판’에도 현주엽의 하차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글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입니다.

​한 시청자는 “현주엽 꼭 나와야 하나요? 꼰대도 그런 #꼰대’가 없는데. 보기 불편하면 안 보면 되지만 다른 사람들이 재밌고 좋아서 보는데 현주엽 씨

도티에게 하는 행동이 너무 무례해서 보기 껄끄럽네요.

나이 갑질 무례함 인성도 별로인 것 같고 이대로면 프로그램 망할 듯. 살다 살다 이런 글은 처음 써보네요. 짜증나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저는 더 이상 안

보렵니다”라며 현주엽의 하차를 요청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직장에서도 무시 당할 부장 스타일” “욕 나온다” “보스도 아닌 구직자면서 왜 이렇게 갑질을 하는 건지” “끔찍하게 싫다. 제발 일 주지 마라” “리얼

꼰대의 표본” “나만 불편한 줄 알았다” “너무 기분 나쁘다” “도티가 아니라 이재용이라도 저랬을까. 진짜 불편하다” “기본적인 예의가 하나도 없네” “처음부터

끝까지 무례하고 불평불만 투덜투덜 욕 나오더라” “아 진짜 방송에서 안 보고 싶어…” 등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중국 싼샤댐 붕괴 위기 !! 위치 어디길래 이 난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