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화

송인화 커밍아웃 충격 상대 연인 대화 공개 대마초 흡연 인스타 난리

송인화 커밍아웃 충격 상대 연인 대화 공개 대마초 흡연 인스타 난리

송인화 프로필

송인화

송인화(宋仁華)는 1988년 8월 19일 생이며, 2006년, 투사부일체를 시작으로 배우로 데뷔하였고,

그 뒤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되었고 배우에서 코미디언으로 전향했다.

송인화 1

이름 : 송인화(宋仁華)

출생 : 1988년 8월 19일(32세)

본관 : 은진 송씨

가족 : 부모님, 언니 송경화

신체 : 167cm

데뷔

2006년 영화 투사부일체

2013.04 KBS 28기 개그우먼

활동 시기

2006년 ~ 2013년 9월

2015년

송인화 대마초 흡연 그리고 근황

송인화 3
송인화 5

개그우먼 데뷔 3개월 만에 자신의 언니 송경화와 함께 미국에서 두 차례 대마초 흡연 혐의로 적발됐다.

이후 개그콘서트에서도 퇴출되었고 연말 12월에 언니와 함께 나란히 집행유예 선고를 받았다.

당시 단역으로만 몇 번 등장하고, 고정으로 한 코너는 없어서 출연진이 교체된다거나 해당 코너가 종영한 것은 아니었다.

다음 해(2014년)에 KBS·EBS·MBC 출연정지 연예인 명단에 올라 2021년 현재도 풀리지 않고 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개그콘서트 출연은 결국 처음이자 마지막 출연이 되었고 그 후 2015년에 tvN의 SNL 코리아 시즌 6으로

복귀했으나 이 이후로는 연예계에서 사실상 은퇴한 상태다.

이후 인터넷 방송 BJ[5]로 활동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지고 있다. 반대로 그녀의 언니 송경화는 어떻게 지내는지 불명.

그렇게 한동안 잊혀졌다가 2021년 8월 6일, 커밍아웃을 하였다는 새로운 소식이 떴다.

송인화 커밍아웃 충격 상대 연인 과의 대화 공개

11
12
13

코미디언 겸 배우 송인화가 동성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연인과의 대화 음성을 공개해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송인화는 지난 6일 유튜브채널 ‘RGtv’에 ‘우리 큰일 난거 아니라구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밑에는 ‘안녕하세요~~~ RGtv의 송인화입니다. 오늘 여기 저기 자극적인 기사들이 나오고,

이런 저런 걱정이 앞섭니다만! 걱정만 하다가 끝나기 전에 일단 시작… 봐주시는 분들이 어떤 걸 기대하고 계실지는 모르지만,

우리 둘의 즐겁고 험난할 여정을 소중히 담아보려 합니다. 엄마 어떡하지?….아………..아빠는 어떡하고?….언니는?…

큰일났다……….근데..이게 난데 어떻게 해요… 용서부터 구하고 시작할게요…….!

저희 채널을 어떤 분들이 봐주실지 모르지만, 살살 다뤄주시길 부탁드리옵니다~’라는 설명글도 눈에 띈다.

21초의 영상에는 커밍아웃 후 어머니에게 연락이 와 당황한 두 사람의 짧은 대화가 담겨있다.

영상에서 송인화는 “자기야 큰일 났어”라며 연인을 다급하게 부르고 “나 지금 엄마한테 카톡 와 있어”라며

“엄마가 그 기사 봤나봐. 그거”라고 걱정했다.

이어 송인화는 “엄마 지금 카톡 뭐라고 왔는 줄 알아?”라고 했고 송인화의 연인은 “모르지 내가 어떻게 알아”라고 웃었다.

영상은 두 사람의 웃음소리로 끝났다.

앞서 이날 한 연예매체는 송인화가 최근 한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송인화는 이 매체를 통해

“동성애에 대해 성적인 쪽으로만 시선을 보내지 않았으면 한다”며 “여자친구에게 느끼는 감정은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인

사랑의 감정이다”라고 전했다.

송인화 커밍아웃 상대 연인 대화 영상

마녀김밥 김원효 김밥집 식중독 충격 분당 청담동 심진화 입장 공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