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유재석 부캐 예능 유망주 누구?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유재석 부캐 예능 유망주 누구?

1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부캐 카놀라 유(유재석)과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의 ‘예능 유망주 찾기’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중 입니다.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1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2
11

지난 방송에서 세 사람은 MC 유재석의 추천을 받아 배우 조병규와 김소연를 만났고 두 사람은 시작부터 반전 예능감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예능 우량주로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더 다양한 분야의 예능 유망주들을 찾으러 나선 가운데 지상파 방송 3사 연예 대상 수상자들과의 만남이 성사됐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들은 바로 유재석, 김숙, 탁재훈, 김종민. 잠시 카놀라 유로 변신한 본캐 유재석은 2020년 MBC 방송 연예 대상을 받으며 개인 통산 16번째 대상 트로피를 거머쥔 예능인으로,

카놀라 유가 준비 중인 큰 쇼의 MC로 낙점된 상태라고 합니다.

13

김숙은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계의 미다스 손으로, 현재 무려 10개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미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중 입니다.

특히 김숙은 데뷔 25년 만에 2020년 KBS 연예 대상에서 값진 대상을 수상하며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탁재훈은 2007년 KBS 연예 대상에서 가수로서 최초로 연예 대상을 탄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카놀라 유와 함께 스몰데이터 전문가 부캐 영길로 활약 중인 김종민은 2011년 KBS 연예 대상에서 ‘1박 2일 팀’으로, 2016년에는 자신의 이름으로 대상 트로피에 이름을 새겼습니다.

카놀라 유가 준비 중인 쇼를 위해 연예 대상 수상자들이 추천한 예능 유망주들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 ‘킹덤’의 김은희 작가가 MBC ‘놀면 뭐하니?’ 카놀라 유에게 ‘예능 유망주’를 추천했다고 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본캐 유재석과도 깊은 인연이 있는 영화감독 장항준이라고 합니다.

그는 카놀라 유와 영길, 동석을 보자마자 예리한 눈빛으로 빠르게 상황 파악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고 합는데요.

이를 본 영길과 동석은 “눈빛이 너무 웃겨요”라며 시작부터 배꼽을 잡았다고 합니다.

영화계와 연예계를 넘나드는 장 감독은 마르지 않는 ‘깐족토커’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신이 내린 꿀팔자’로 유명한 그는 ‘무위도식’의 생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폭소를 안길 예정이라고 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을고 있습니다..

또한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는 자신의 미담을 퍼트리는 재능까지 보여줬다고 해 우리가 그동안 알지 못한 이 남자의 진짜 매력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장항준에 이어 놀면 뭐하니 카놀라유 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능 유망주들이 대거 등장한다고 합니다.

세대, 국적, 장르를 불문한 예능 유망주들은 각종 개인기를 선보이며 장항준을 초조하게 만들었다고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비와이 쿤디판다 라디오 무성의 논란 그래도 스위트홈 나란히 인기

간미연 남편 황바울 누구 ? 나이 직업 편스토랑 공개 화제

류담 재혼 와이프 부인 누구 ? 나이 직업 처가 화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