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완 혜미

블랙스완 혜미 사기 피소 누구 이며 이유 이것 때문? 피소 뜻 뭐?

블랙스완 혜미 사기 피소 누구 이며 이유 이것 때문? 피소 뜻 뭐?

블랙스완 혜미

블랙스완 혜미
블랙스완 혜미 1

본명 : 김혜미(金惠美)

출생 : 1995년 12월 22일 (24세), 경기도 김포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0cm, 52kg, B형

가족 : 부모, 남동생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데뷔일 : 2015년 11월 앨범 [Demonstrate]

포지션 : 메인보컬

별명 : 기매미

블랙스완 혜미 누구

블랙스완

혜미는 2015년 라이나가 새롭게 재편되면서 지유, 알렉산드라와 함께 새롭게 투입된 멤버입니다.

2014년 12월에 주이가 탈퇴하고 4년 간의 트레이닝 끝에 합류했으며 2015년 11월 앨범 [Demonstrate]로 데뷔했습니다.

메인보컬이였던 주이의 빈자리를 채우는 멤버인 만큼, 허스키한 음색의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인지도가 점점 떨어져 가는 라니아 멤버 중 그나마 제일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이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라니아의 고유 컨셉인 다크 섹시에 맞는

시크한 비주얼에 메인보컬이라는 포지션 덕에 센터에 서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라니아 데뷔 이후 라니아에 약 5년 6개월동한 소속되어 가장 오래 된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후 라니아가 재데뷔하는 그룹 블랙스완에 합류하였습니다.

또한 TV조선 목요일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에 걸그룹부로 참가했지만 예심에서 탈락한 경험이 있습니다.

블랙스완 혜미 사기 피소

블랙스완혜미
블랙스완혜미111

그룹 블랙스완 혜미가 5000만원 사기 혐의로 피소당하면서 그룹 활동에도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11월 9일 디스패치는 혜미가 30대 남성 A씨에게 돈을 빌린 이후 갚지 않아 피소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르면 혜미는 라니아 활동 종료 이후 블랙스완으로 재데뷔를 하는 시점을 겪으며 지난 2019년 4월부터 알게 된 A씨에게

약 5000만 원을 빌렸지만 갚지 않은 채 연락을 끊었다고 합니다.

A씨는 “처음에는 팬으로 응원하며 생활비, 용돈 등으로 돈을 빌려줬지만 이후 이 돈을 유흥비로 쓴 사실을 알고 돈을 갚으라고 했다.

혜미가 돈을 갚지 않은 채 연락처를 바꿔서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중 입니다.

이에 혜미의 소속사 측은 “사기 혐의 피소와 관련, 사실관계 등을 파악하고 있다”라며 “입장이 정리되는 대로 공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혜미가 속한 블랙스완은 지난달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비록 혜미를 포함한 핵심 멤버가 라니아 출신으로 재데뷔 그룹이긴 하지만 신인 그룹인 만큼,

데뷔 활동부터 논란에 휩싸인 블랙스완의 앞으로 활동에 대해 빨간불이 켜진 상황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블랙스완은 라니아 멤버들이 주축이 된 사실 외에도 K팝 그룹 최초로 흑인 멤버가 속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들이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지, 혜미가 어떤 입장을 밝히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피소 뜻

소송 제기를 당하는 일을 말합니다.

차예련 나이 키 인스타그램 유모차 뭔데 화제? 남편 주상욱 동상이몽 출연

안보현 아파트 첫 공개 집 어디 ? 식탁등 화제 카메라 어디꺼 ?

김지훈 나이 차 뭐? 스트레칭 농구 보컬 매니아 간헐적단식 어떻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