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은

BJ 박소은 사망 남자친구 김인호 BJ 세야 폭로전 ! 인스타 나이 까지

BJ 박소은 사망 남자친구 김인호 BJ 세야 폭로전 ! BJ 박소은 인스타 나이 까지 알아보기

연예인 못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던 인기 BJ 박소은 이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소식이 발표되어 먾은 팬들이 충격에 빠졌습니다.

BJ 박소은 3

​BJ 박소은 동생은 13일 고인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라는 메세지를 게시했습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는 공지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그는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럼 여기서 고 박소은 동생 주걱님이 남긴 글 전문을 보시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은이언니 친동생(주걱) 입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방송국은 3일뒤에 삭제할 예정입니다. )

BJ박소은 남자친구 김인호 폭로 사건

BJ 박소은 사망 사건의 발단이 된 남자친구 김인호의 폭로글이 공개되었고 그 글로 인한 악플을 견디다 못해 생을 마감합니다.

BJ 박소은 2

3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소은과 대화메시지 캡처 일부와 함께, 남자 BJ와 박소은의 사생활 폭로글이 게재됐습니다.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고 이야기한 작성자는 “(박소은이) 저랑 사귀는 동안, 저와 연애 중인 거 다 알면서 세X라는 타BJ가 할 얘기 있다면서

(박소은을) 집으로 불러 놓고, 건드리지 말라고해서 잠들 때까지 옆에 있어줬답니다.

중학생도 한 방에서 손만 잡고 자진 않을 것”이라며 이어 두 사람이 관계를 맺고 다음날 자신과 공개열애하겠다며 방송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게시글 이후에 엄청난 악플이 달렸다고 합니다.

연예인급의 인기였으니 안티도 굉장했을터 댓글의 수순이 생각만으로도 짐작이 갑니다.

BJ 박소은 사망 후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BJ세야 해명 에 나섰습니다.

BJ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 밝힌 한 누리꾼이 그녀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나선 가운데 BJ 세야(본명 박대세)가 자신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BJ 박소은 1
BJ 박소은

BJ 세야는 “잠자리는 가졌지만 남자친구 있는지는 몰랐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일단 모르쇠로 나오겠다는 생가인 것 같습니다.​

지난 4일 BJ 세야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박소은을 집으로 불러들여 잠자리를 가졌다는 의혹에 입을 열었습니다.

결국 세야는 방송에서 박소은과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자신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내용에는 세야가 연애를 시작하게 된 박소은에게 ‘축하한다’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이에 박소은이 ‘그렇게 올리긴 했는데 연애 안 할 거야’라고 답장한 대화가 담겼있었습니다.

​해당 대화 내용과 함께 세야는 박소은을 집으로 불렀고 술자리를 가지다 잠자리를 갖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세야는 박소은의 말대로 남자친구가 없다고 생각했으며 강제성 또한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자신의 입장을 전한 세야는 전 남자친구 A씨에게 미안한 마음과 복잡한 감정을 정리하기 위해 당분간 방송을 쉬겠다고 덧붙이며 마무리했습니다.

세야의 해명이 전해진 상황, 하지만 여전히 박소은은 인스타그램 댓글을 모두 막아둔 채 어떠한 해명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남자 두 명이 한 명한테 당했다”, “세야도 괜히 얽혀서 불쌍하다”, “박소은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악플로 인해 사망을 했는데도 댓글들이 좋지 않은 것을 보니 마음이 안좋네요.

내용을 정리하면 박소은과 김인호는 사귀는 중이였다.

세야가 박소은과 잠자리를 가진걸 김인호가 알고 폭로했는데 세야는 남자친구 있는지 몰랐다며 오리발 내밀고 있는 중.

진실이 어떨지 참 궁금합니다.

BJ 박소은 인스타

[ BJ 박소은 인스타그램 주소 ]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중엽 갑질 논란 남우현 김성규 폭언 폭행 내용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