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분

BJ 김옥분 아프리카 방송 중 몰카범 검거 하지만 조작 ? 주작 ?

BJ 김옥분 아프리카 방송 중 몰카범 검거 하지만 조작 ? 주작 ?

경기도 시흥경찰서는 24일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BJ 김옥분
BJ 김옥분 1
BJ 김옥분 2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는 김옥분씨는 이날 경기도 시흥시의 한 PC방에서 키보드를 닦고 의자를 정리하는 등 아르바이트를 하는 내용의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낮 12시 13분경 bj김옥분이 한 PC 좌석의 키보드 닦고 있던 중 모자를 쓴 남성 A씨가 노란색 형광색 원피스를 입고 있던 김씨의 뒤에서 엉덩이 부분에 휴대폰을

가져다 댔고 김옥분의 치마 안을 촬영했습니다.

bj김옥분는 이런 범행을 알아채지 못했지만 실시간으로 해당 방송을 시청 중이던 800여 명의 네티즌들이 A씨의 행동을 방송 실시간 채팅방에 알리면서 범행이 발각됐습니다.

“몰카 찍어요”, “안경쓰고 모자 쓴 사람이에요”, “PC방 CCTV를 확인하라” 같은 댓글이 올라왔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이런 사소한것 까지 놓치는 법이 없습니다.

이를 확인한 bj김옥분은 A씨에게 다가가 “아까 혹시 뭐 사진 찍으셨어요?”라고 물었지습니다.

하지만 A씨는 “안 찍었어요. 지나가서 오해하시는 거 같은데. 친구들 찾으려고 지나간 건데. 오해하셨다”라며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PC방에 설치한 CCTV 영상에는 A씨 범죄 현장이 그대로 담겨 있었습니다.

bj김옥분이 이를 토대로 범행을 추궁하자 “죄송하다”라고 했습니다.

김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A씨는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입건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압수한 A씨 휴대전화에 추가 범행 흔적이 있는지도 함께 살피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한편에서는 이것도 어그로 끌기 위한 조작 아니냐는 의혹들이 나와서 BJ 김옥분이 굉장히 분노하고 있습니다.

BJ 김옥분 은 “100% 조작 아냐…피해자인데 욕 먹는것 화 나”라며 방송을 했습니다.

같은날 오후, BJ 김옥분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 채널에 ‘오늘 몰카일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는 “위로와 몰카범에 대한 욕이 더 많지만 주작(조작)이라는 말과 내 복장 탓을 하는 글도 있더라”며 “100% 조작이 아니다. 조작이면 무고죄를 받을 것이고 아이디 삭제는 물론, 방송도 그만두겠다.

굳이 이런 것으로 홍보하려고 조작하는 멍청한 사람이 아니다”라며 분노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복장 지적에 대해선 “BJ라는 직업이 우선이고 아르바이트는 콘텐츠여서 당연히 의상에 신경쓸 수밖에 없다. 댓글이 가관이더라. ‘술집 여자’ ‘복장 때문에 당연히 찍을 수밖에 없다’ 등

오히려 피해자 탓이라니 어처구니가 없다”며 “그런 말 하시는 분들은 오늘 몰카범이나 키보드 워리어나 다름없는 똑같은 범죄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끝으로 김옥분은 “다 신고할 것이다. 모르면서 지껄이면 가만 안 두겠다. 왜 댓글로 연예인이나 BJ들이 스트레스를 받는지 공감이 간다. 피해자인데 오히려 욕 먹는 것이 화가 나고 어이가 없다.

그래도 위로글이 더 많으니 걱정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 성훈 하차 ? 손담비 와 사내 연애 때문? 둘 나이 차이 얼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