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양준혁 결혼 여자 친구 나이 와 가게 어디? 근데 전부인 뭐지?

양준혁 결혼 여자 친구 나이 와 양준혁 가게 어디? 근데 양준혁 전부인 뭐지?

양준혁은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만으로는 51세 입니다.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삼성라이온즈에 입단해 프로생활만 18년을 했던 베테랑 야구선수 입니다.

양준혁 2

양준혁은 1993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하였고 입단 첫 해 신인왕과 타격왕에 이름을 올린 괴물 타자입니다.

프로생활 18년 동안 타격왕 4회, 골든 글러브 8회를 수상하며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로 남았죠. 2000 안타 350 홈런 등의

기록을 세워 ‘기록의 사나이’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많은 기록들이 아직도 깨지지 않고 있을만큼 한국 프로야구에 대단한 족적을 남겼습니다.

은퇴 이후 양준혁 야구재단을 출범시켜 매년 자선 야구대회를 열어 선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자리는 은퇴한 선배들과 현역 후배들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대기록과 선행의 아이콘 야구선수 양준혁이 오는 12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6월 28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서 양준혁은 지금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 올해 12월까지 결혼하고 싶다고 전했기 때문인데요.

양준혁 선수는 1993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해 그해 신인왕을 거머쥐었고 2010년까지 활동하다 은퇴한 후 지금은 야구해설위원과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기도 합니다.

양준혁과 예비신부가 될 여자친구는, 모 방송을 통해 “오랜 팬에서 연인이 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올해 안에 야구장에서 결혼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고 그의 바람대로 2020년 12월까지 결혼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지금 코로나 19 영향으로 걱정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올해 가을부터 코로나 19가 진정된다면 그의 바람대로 야구장에서도 결혼식이 가능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양준혁과 앞으로 부부가 될 여자친구는 10년 정도 알고 지냈다고 하는데요.

양준혁 1

처음 두사람의 시작은 삼성라이온즈 야구팬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지면서 오빠와 동생 사이로 지내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양준혁선수의 예비신부인 여자친구는 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인디밴드 활동과 앨범 작업 보컬 멤버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양준혁 가게 양준혁의 가즈아

양준혁

양준혁 선수는 세종에서 식당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가게 인스타 사진을 올려드리니 찾아가서 식사한번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양준혁 전부인 뭐지?

프로야구 3대 숙운사업 중의 하나가 양준혁 장가보내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양준혁의 결혼을 바라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는 양준혁이 40대부터 계속 나오던 말이었는데요.

그런 양준혁을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면 전부인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합니다.

뭐지 하면서 찾아봤는데 나이가 너무 많다보니 사람들이 이혼한거 아니냐 재혼한거 아니냐 하는 추측때문에 생겨난 검색어더라구요.

송훈 셰프 고기집 어디? 결혼 했나? 나이 까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