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반도 구교환 이옥섭 감독 열애 나이 출연작 유튜브 채널 알아보기

반도 구교환 이옥섭 감독 열애 나이 출연작 구교환 이옥섭 유튜브 채널 알아보기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구교환과 이옥섭 감독은 지난 2013년부터 7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구교환

구교환의 소속사 나무엔터스는 다수의 연애매체를 통해 “구교환과 이옥섭이 교제하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영화계에서 잘 알려져 있던 커플”이라고 덧붙였는데요.

구교환과 이옥섭 교제를 시작한 2013년부터 유튜브에서 ‘[2x9HD]구교환X이옥섭’채널을 운영하며 영화팬들과 소통하고 있기도 합니다.

구교환은 82년생으로 올해 39세 입니다.

2008년 독립영화 ‘아이들’로 시작해 ‘죽기직전 그들’, ‘남매의 집’, ‘사사건건’, ‘구해줘’, ‘거북이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했습니다.

영화 ‘반도’에서 631부대를 이끄는 서대위 역으로 첫 상업영화에 도전했습니다.

이옥섭 감독은 87년생 34세입니다.

서울예대 출신 이옥섭 감독은 2010년 독립영화 ‘엄마를 찾아주세요’로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숲속에서’, ‘우리가 만든 영화’, ‘라즈 온 에어’, ‘4학년 보경이’, ‘오늘 영화’, ‘연애다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걸스온탑’, ‘세마리’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독립영화계 신성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알레르기’, ‘방과 후 티타임 리턴즈’에서는 주연을 맡아 출중한 연기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연인인 구교환이 주연을 맡은 장편영화 ‘메기’는 7회 들꽃영화상 극영화, 감독상, 23회 판타지아 영화제 베스트 데뷔상, 특별언급, 14회 오사카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 대상,

44회 서울독립영화제 관객상, 23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시민평론가상, KBS독립영화상, CGV 아트하우스상을 수상하며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진 자매 살인 사건 가해자 범행 왜 ? 신상 ? 국민 청원 주소 어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