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환

배준환 신상 공개 !! 얼굴 공개 미성년자 44명 대상 성착취물 1300개 제작

배준환 신상 공개 !! 얼굴 공개 배준환 미성년자 44명 대상 성착취물 1300개 제작

N번방 조주빈 사건이 터져 전국이 난리가 났을 때 미성년자 44명을 대상으로 성착취물 1300여개를 제작 및 유포한 30대 배준환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배준환
배준환 1

7월 17일 배준환은 청소년 44명을 대상으로 성착취물 1239개를 제작하고 음란사이트에 유포한 바준환(37)에의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고개를 떨군 배준환에게 기자는 “혐의를 인정하느냐” 묻자 “인정한다”고 답했고 “피해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엔 “죄송하다”로 답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n번방 등이 수면위로 올라 논란이 됐을 당시 범행에 집중한 이유는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침묵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회적으로 굉장한 잇슈였는데도 그런 범행을 저질렀으니 굉장히 대담한 사람이네요.

배준환은 초등학교 5학년생부터 고등학교 2학년 아동 청소년 44명을 대상으로 2019년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성착취물 1239개를 제작하여

이 가운데 88개를 선별하여 음란사이트에 유통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 n번방 사건으로 국민적 공분이 큰 상황에도 의연하게 이같은 범죄를 저질랐다는게 실로 놀랍습니다.

배준환은 아동 청소년 성착취물 뿐만 아니라 성인 여성 8명의 성착물도 907개를 제작해 유포한 혐의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n번방 사건으로 논란이 일고 있을때 굳이 제작에 집중한게 아니라, 원래 하던 행동을 이어한것 뿐이였습니다.

n번방 사건뿐 아니라 우리나라 아동 청소년 성범죄 음란물 제작이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오윤아 아들병 뭐지? 전남편 송훈 이혼 사유 와 아들 나이 몇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