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맥스

에어팟 맥스 결함 논란 케이스 가격 성능 구성 후기 어떤가?

에어팟 맥스 결함 논란 케이스 가격 성능 구성 후기 어떤가?

에어팟 맥스 구성

에어팟 맥스

에어팟 맥스는 애플이 설계한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H1칩,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및 첨단 소프트웨어를 갖췄다고 합니다.

초당 90억 회의 연산이 가능한 H1칩의 10개의 오디오 코어를 각각 활용하는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는 적응형 EQ,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및 공감 응향 등 고품질의 청음 경험을 제공합니다.

헤드밴드의 중심부를 이루는 캐노피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밴드 프레임은 다양한 유형의 머리 모양 및 크기에 맞는 강도, 유연성 및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각 이어컵은 사용자의 고유한 머리 형태에 맞게 독립적으로 회전이 가능하며, 각 이어 쿠션은 효과적인 차음을 형성하도록 음향학적 공법으로 설계된 메모리 폼을 사용 합니다.

애플워치에서 영감을 얻은 디지털 크라운은 정밀한 볼륨 조절을 제공하며 오디오 재생 또는 멈춤, 트랙 건너뛰기, 전화 받기 또는

통화 종료하기 및 시리 활성화하기를 제공 합니다.

에어팟 맥스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공간 음향을 활성화한 상태로 20시간까지 오디오, 통화 시간 또는 영화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 케이스

에어팟 맥스 1

에어팟 맥스는 부드럽고 슬림한 스마트 케이스와 함께 제공 됩니다.

에어팟 맥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케이스에 기기를 넣고 초절전 상태로 보관할 수 있어 배터리 충전 상태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 에어팟 맥스 케이스 구경 가기 ]

이 외 현재 에프터 마켓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가 판매 중 이기도 합니다.

에어팟 맥스 색상

에어팟 맥스 3

에어팟 맥스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핑크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됩니다.

에어팟 맥스 가격

국내 출고가는 71만9000원이며 쿠팡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 에어팟 맥스 8% 할인 받으러 가기 ]

현재 카드 8% 할인 이벤트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팟 맥스 결함 논란

에어팟 맥스 5

애플 ‘에어팟 맥스’에서 배터리 소모 문제가 보고됐습니다.

폰아레나 등 주요 외신은 19일(현지시각) 일부 ‘에어팟 맥스’에서 배터리가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소모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한 사용자(MrFling)는 애플 공식 지원 커뮤니티를 통해 “60%로 충전된 에어팟 맥스를 저전력 모드로 설정된 스마트 케이스에 넣어놨는데 다음날

아침 1%가 됐다”며 “동일한 현상이 몇 번이나 반복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용자는 미국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을 통해 “에어팟 맥스를 100%로 완전히 충전하고 2~3시간 정도 사용했습니다.

스마트케이스에 넣어 놓고 다음날 아침 일어나니 0%가 됐다”고 주장했다.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을 겪고 있다는 이용자들이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불만은 에어팟 맥스 출시 직후인 지난해 12월부터 제기됐다.

문제를 경험한 사용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549달러짜리 헤드폰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며 불편을 호소했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물리적 버튼이 없습니다.

따라서 맥스를 ‘저전력 모드’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전용 스마트 케이스에 넣어야 합니다.

일부는 해당 문제가 에어팟 맥스를 아이폰 외에 다른 기기와 연결할 때 발생한다고 분석했습니다.

맥스가 애플 TV 또는 타사 기기에 연결되어 있을 때 배터리 소모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인데요.

업계는 애플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곧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에어팟 맥스는 애플의 첫 무선 헤드폰이다. 지난해 12월 미국 등 국가에서 먼저 출시됐습니다.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선 에어팟 맥스를 장시간 착용할 경우 이어캡 안에 물이 맺히는 ‘결로 현상’이 발생한다는 지적이 있어 논란이 됐습니다.

에어팟 맥스 구매 후기들

34
22

애플로 이미 끝입니다.

음질은 괜찮으며 애플의 확장성을 따지면 상당히 좋습니다.

음질이 안좋다는 리뷰가 많지만 음질 차이는 객관적이지 못하니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노캔 기능은 에어팟 프로보다 월등히 앞섭니다.

유튜브나 기타 커뮤니티에서 돈 값못한다는 악플이 많습니다.

하지만 직접써보니 그정도는 아니네요.

애플 기기 연동과 착용감이 훌륭합니다.

2021 전기차 보조금 테슬라 줄어 포터 코나 니로 현대 자동차 얼마 받나

윤스테이 도마 칼 예쁘다 했더니 헤리터 제품이었네 가격 후덜덜 얼마?

제네시스 GV70 전시장 어디? 가격표 어떤가? GV90 출시 언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