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AOA 권민아 접촉성 피부염 인스타 근황 괴롭힘 탈퇴 사연 나이 알아보기

AOA 권민아 접촉성 피부염 인스타 근황 권민아 화장품 부작용 권민아 괴롭힘 탈퇴 왕따 사연 나이 알아보기

그룹 AOA 출신 연기자 권민아가 접촉성 피부염으로 인한 고통을 인스타로 호소해서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권민아는 93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그룹 AOA에서 활발히 활동하던 중 2019년 계약만료로 AOA를 탈퇴하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안겼었습니다.

이후 연기자로서 제2의 인생 시작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권민아는 7월 2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접촉성 피부염 3일째. 길을 걷고 있는데 어떤 한 화장품 회사에서 설문 조사를 했다.

거절하긴 좀 그래서 해주고 집에 갔는데 당첨됐다고, 이것저것 해준다고 오라고 해서 받았다”고 인스타를 시작했는데요.

이어 “일단 3만원을 내야해서 냈다. 오늘처럼 얼굴이랑 목 어깨 마사지 관리 20회에 기초 화장품에 대한 좋은 설명과 그 기초 화장품 엄청 주시더니

100만원이라더라. 유통기한이 지나면 다 바꿔줄수있다고 했다. 관리를 받고나서 볼이 빨개서 기계 시술을 해 그런가 보다 했다.

나 기초도 다 떨어졌고 싸게 쳐서 샀다”라며 “저녁부터 피부가 이상했는데 일단 그 분 말대로 사용했고 바르고 잤다.

다음날 오랜만에 간단한 촬영이 있었는데 피부가 빨갛고 가렵고 뭐가 다 올라왔다. 피부과에 갔더니 제품 바르고 접촉성 피부염이라고 했다”라고 인스타를 통해 전했습니다.

권민아 1
권민아 2

—————————————————————————————————————-

​이에 권민아는 해당 업체에 환불을 요청했으나 진단서를 끊어오라고 하더니 제품을 개봉한 탓에 환불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밝혔는데요.

적반 하장의 막장 업체네요 정말………..

권민아는 “화나고 서러워서 통화하는데 눈물이 났다. 피부과에 돈 그만 쓰고 싶고 그만 간지럽고 싶고 홍조도 싫다. 내 100만원도 받아야겠다”며

“화장품 회사 설문지 다들 조심해라. 나 같은 사람 발생 안했으면 좋겠다. 스트레스 또 온다. 그 화장품 회사 정말 밉다”라고 덧붙이며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피부염 걸리기 전의 깨끗한 피부가 트레이드 마크였던 권민아 였는데 가장 소중한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했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하루 빨리 완쾌되서 예전 꿀광 피부를 다시 찾길 바랍니다.

권민아 인스타 전문

접촉성 피부염 3일째

강남 길 걷고 있는데 어떤 한 화장품 회사에서 설문 조사 하더라 들어본 회사였어 꽤 큰.

거절하긴 좀 그러니 해주고 집 갔는데 몇일 뒤 뭐가 슈링크랑 마사지 당첨, 이것 저것 해준다고 오라해서 가서 이것 저것 받았다?

일단 3만원 내야해서 내고 오늘처럼 얼굴이랑 목 어깨 마사지 관리 20회에 기초 화장품에 대한 좋은 설명과 그 기초 화장품 엄청 주시더니

100만원이래 유통기한 지나면 다 바꿔줄수있대 관리 받고나서 볼이 뻘건데 기계? 같은거 해서 그른가부다 하고 오 여기 비싼곳 아닌가 생각도 들고

진짜 많이 줘 나 기초도 다 떨어졌고 싸게쳐서 샀다 그 날 저녁 꼭 그 제품을 쓰라고 했어 아 물론 나에 대한 직업이나 이런건 얘기나누다보니 아셨고..

저녁부터 피부가 이상했는데 일단 그 분 말대로 사용했고 바르고 잤어

다음날 오랜만에 간단한 촬영이 있었는데 피부가 빨갛고 가렵고 뭐가 다 올라온거야 피부과 갔더니 제품 그거 바르고 접촉성 피부염이래 환불을 해달라고 했더니

진단서 어쩌고 저쩌고 대학병원까지 가야하고 어쩌고 저쩌고 그러다가 결국 환불해주겠대 대신 또 강남을 가서 환불 영수증 작성 해야하고 또 예약이 가득차서

스케줄 맞추기도 힘들더라 암튼 그래도 100만원 받아야지 저 제품 쓰지도 못하는디 휴 예약날짜랑 시간 오기까지 맨날 피부과 갔지 막 주사 맞고 스테로이드 연고 바르고

꼭 이런날에 없던 스케줄들은 생기고 피부 이러니까 스트레스 으어 오늘 그 화장품 회사 가서 계좌 적고 샬라 샬라 단순변심으로 적어야했고 택배비 안내준다? 정도는

아이 괜찮지 암튼 거기 팀장님이랑 샬라 샬라 다 얘기하고 제품 내일 택배로 뽁뽁이 다 싸서 보내드릴께요 하고 나오는데 다시 전화가 와 난 그때 택시.

실장님이 환불 안해주시겠대 왜냐 제품을 뜯었으므로 음? 그 날 저녁 꼭 쓰라했는데? 하루 이틀은 올라 올 수도 있다고 설명 안했는데?

팀장님이랑 메세지로도 만나서도 얘기 다 끝났는데? 심지어 나 요즘 유리멘탈 이 일 땜에 살 쫙쫙 빠지고 내일 또 이 꼴로 사진 찍는 날 허허 피부과 값이랑

택시비만 날렸네 나 더 이상 지쳐서 못해먹겠다 알아서 다 확인하시라 하고 갔었던 피부과 다 알려주고 전화해서 확인하라 하고 난 이제 열심히 뽁뽁이 싸서 낼 일 가기 전

택배 보낼 준비 하면되.. 화도 나고 서럽고 막 통화하는데 눈물 철철 근데 왜 울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통화끊고나니 택시아저씨랑 서먹 서먹..

아무튼 피부과에 돈 그만 쓰고 싶고 그만 간지럽고 싶고 홍조도 싫어 내 100만원도 받아야겠어 받을 수 있겠지? 화장품 회사 설문지 다들 조심해 나 같은 사람

발생 안했으면 좋겠어 알만한 고급진 화장품 회사고 뭐 슈링크 당첨이랬나?

그랬어 가지마………………………절대 가지마…………………….당첨중에 유일하게 안좋은 당첨이였다 와 이상하네 오늘 안좋은일 많이 겪었는데 이제 진짜 좋은일 생기겠..지..?

지금부터 뽁뽁이……스트레스 또 온다………..그 화장품 회사 정말 밉다…………..나빠

권민아 인스타 주소

AOA 전 멤버 권민아 인스타 주소입니다.

권민아 괴롭힘 인스타그램 글 전문

나도 진짜 너무너무 꺼지고 싶은데 엄마 돌봐야 해서.

아 또 무뇌라고 연락들 많이 오겠다. 맞아요 나 무뇌 맞고 제대로 배운 것도 없어 어릴 때부터 집안 사정 때문에 돈 벌어야 했거든.

아빠 돌아가시고 대기실에서 한 번 우니까 어떤 언니가 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진다고 울지 말라고 대기실 옷장으로 끌고 가길래 내가 너무 무섭다고 했어.

아빠가 곧 죽을 거를 생각하니까 난 아직도 그 말 못 잊어. 딴 괴롭힘? 딴 욕? 다 괜찮아 상처지만 같은 차 타는 바람에 나중에는 신경안정제랑 수면제 먹고 그냥 나를 재워버렸어.

스케줄 제대로 해야 하는데 내가 점점 망가지고 있다는 걸 느꼈어. 그 언니 때문에 내가 자실 시도도 했었거든.

그리고 나 아이돌 그리고 배우 인정 안 해줘도 괜찮아. 진짜 못 해. 많이 부족하잖아. 근데 나는 하면서 너무 행복했고 정말 열심히 했어.

정말 사랑하는 직업이야. 일로써 스트레스 한 번도 안 받았고.

솔직히 AOA 탈퇴 정말 하기 싫었는데 날 싫어하는 사람 하나 때문에 10년을 괴롭힘 당하고 참다가 솔직히 끝에는 나도 눈 돌아가서 욕 한 번이라도 하고 싶을 정도였으니…

결국 AOA도 포기했어. 나는 다른 멤버들과의 활동이 재밌었던 애였거든. 근데 얼마 전에 그 언니 아버지가 돌아가셨어.

마음이 너무 아프고 기분이 이상했어. 그 아픔 적어도 나는 아니까. 장례식장 갔는데 날 보자마자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더라.

허무하고 무너져 내렸어 마음이. 그냥 비워졌어 원망도 사라지고 다 괜찮아졌는데 내가 너무 고장이 나있어서 무서워.

공백기. 당연히 예상했지 이것저것 배우거나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불안증 치료하면 되겠다 했어. 근데 공백기 동안에도 참 많은 일들이 생기더라. 솔직히 지쳐. 맞아. 그 네티즌?

인터넷상 사람들이 하는 말처럼 나도 내가 누군지 모르겠고 뭐하는 애인지 모르겠어. 꼴 보기 싫고 시끄럽고 듣기 싫어도 나도 내가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 거 아니잖아.

나도 입이 있고 손이 있고 이제는 나도 나 자신이 컨트롤이 안되고 나 엄마 때문에 살아. 살아야지.

예쁘게 안 봐줘 되고 관심 안 줘도 괜찮으니까 조금만 그냥 내버려 두면 안 될까? 내가 다 잘못했으니까.

최숙현 선수 폭행 가해자 지목 된 김규봉 감독 신상 파악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