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형

김민형 아나운서 누구 ?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 교제 중 나이 재산 얼마? 결혼 언제?

김민형 아나운서 누구 ?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 교제 중 김대헌 대표 나이 재산 얼마? 결혼 언제?

또 한명의 아나운서 출신 재벌가 며느리가 탄생하는 건가요?

김민형 아나운서 1
김민형 아나운서

SBS 주말 8시 뉴스를 맡고 있는 김민형 SBS 아나운서 결혼설이 보도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7월 28일 호반건설과 SBS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 주인공은 김대헌(32) 호반건설 기획부문 부사장과 김민형(27) SBS 아나운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국경제TV의 보도에 따르면, 김민형 아나운서가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교제 중이며, 결혼을 전제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대헌 대표는 호반그룹 총수 김상열 회장의 장남으로 그의 재산 또한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재산이 무려 호반건설 지분 54.73%를 보유하고 있는 최대주주라고 합니다.

호반 건설이 요즘 어청 커졌는데 지분이 54%라면 굉장한 재력가 임에 분명하네요.

임대주택 사업 중심의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스타트업 육성 및 인수·합병(M&A) 등 호반건설의 미래 전략을 김 대표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호반건설은 지난해 시공능력평가 10위권 건설사로 도약한 뒤, 최근 김 회장이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고 연내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입니다.

김대헌 대표는 1988년 생으로 1993년 생인 김민형 아나운서와 5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 아나운서는 1993년생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MBC에서 계약직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2018년부터 SBS에서 주말 ‘SBS 8 뉴스’와 ‘궁금한 이야기 Y’, ‘스포츠 투나잇’ 등 프로그램을 진행 중입니다.

한편 호반건설 관계자는 “김 대표와 김민형 아나운서가 신중하게 교제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교통 사고 역시 볼보 XC90 차 가격 안정성 최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