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

사이코지만 괜찮아 오정세 롯데월드 자폐 팬 선행 과 나이 인스타 닮은꼴 까지

사이코지만 괜찮아 오정세 롯데월드 자폐 팬 선행 과 오정세 나이 인스타 오정세 닮은꼴 까지

오정세 프로필

오정세

출생 : 1977년 2월26일 44세

고향 : 경상남도 의령군

가족 : 1남 2녀 중 막내, 아내, 슬하 1남 1녀

신체 : 키173.5cm 몸무게64kg 혈액형A형

학력 : 성일고등학교 ,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오정세는 주연, 조연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실력을 쌓아 왔습니다.

오랜 무명과 기본기를 다진만큼 다양한 연기를 소화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털털함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국내에서 몇 안되는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부당거래, 남자사용설명서, 타짜 신의손, 조작된도시, 극한직업,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모범형사 등 계속해서

연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으며 동시에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9살 연하의 배우 이재원과 닮은꼴로 한때 엄청난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 사실은 오정세 본인도 어느정도 인정했고 그래서 함께 사진을 찍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오정세 롯데월드 에서 자폐 팬과의 선행

오정세는 최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자폐를 가진 문상태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정세 1

오정세는 촬영이 있는 것도 아닌데 25일 서울 롯데월드에 극 중 문상태의 모습으로 나타나 당시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많이 놀랐었습니다.

알고보니 이번 이벤트는 첼로 연주자인기도 한 지적장애인 팬 배범준 씨를 위해서였습니다.

오정세는 문상태로 빙의해 배 씨와 놀이기루를 타고,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찍는 등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헤어스타일과 옷은 물론 행동과 말투까지 극 중 문상태의 모습으로 한 건 장애를 가진 팬을 위한 세심한 배려였습니다.

정말 이런 세심한 배려까지 하다니 사람이 다시 보이는 군요.

배범준 씨는 자신의 인스타에 “천사를 만나면 눈이 부신다. 바로 쳐다볼 수가 없다. 눈물이 난다. 만나기 전에도 만난 후에도”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이날 둘의 만남은 배범준씨의 여동생의 부탁으로 이뤄졌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오정세가 연기한 문상태에 흠뻑 몰입한 배범준씨가 “상태 형을 만나고 싶다”고 거듭 이야기했고, 이런 사연을 배범준씨의 여동생을 통해 알게 된 오정세가 흔쾌히 시간을 내주었습니다.

배 씨의 여동생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오정세 님이 문상태의 모습으로 온전히 오빠에 집중해주셨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오빠를 만나기 전 얼마나 많은 연구와 고민을 하셨는지 느껴졌다.

순간순간마다 오빠 눈높이에 맞춰 친구가 돼 주셨다. 세상에 이런 사람이 존재한다는 것에 감사했다. 나는 오정세 배우님의 팬이 돼 버렸다”고 밝혔습니다.

오정세 인스타

오정세 2

나 혼자 산다 성훈 하차 ? 손담비 와 사내 연애 때문? 둘 나이 차이 얼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