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정경호 엄마 박정수 정을영 PD 동거 이유 아들 백반기행 수영 언급

정경호 엄마 박정수 정을영 PD 동거 이유 아들 백반기행 수영 언급

TV조선의 인기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정경호와 허영만이 함께 식도락 여행을 떠났습니다.

정경호4
정경호 2
정경호 1

​이날 방송에서 정경호는 “되게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까 나오는 게 쑥스러웠다”라고 말하며 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에 허영만은 “카메라 앞에 한 두번 서셨나”라며 긴장한 정경호의 마음을 안심시켰습니다.

이에 정경호는 “그게 다른 거 같다. 제가 준비를 해서 연기로 카메라 앞에 서는 건 누구보다 자신 있다. 이런 자리를 잘 못하는 거 같다”라고 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프로그램을 한창진행 중 반가운 사람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정경호의 부모님인 정을영 PD와 박정수가 등장 했습니다.

​부모님을 본 정경호는 “엄마 아빠 오셨어. 불편해 아휴”라고 장난스럽게 말하면서 “식사하셨느냐, 여기 맛집이래요~ 식사하세요”라며 부모님을 챙겼습니다.

박정수는 허영만에게 “우리 아들이 연기는 잘하는데 예능감이 없다. 오늘 힘드셨죠? 그래서 예능을 안한다. 얘는 말하다 보면 뚝 끊어진다.

말을 이어가질 못한다”라며 부자간의 애정을 드러내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박정수는 정경호의 친모가 아닙니다.

하지만 정경호는 ‘엄마’라는 호칭을 스스럼없이 부르고 박정수도 정경호를 ‘아들’이라고 부르며 둘사이의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그 둘이 친자 친모 사이가 아닌 이유는 바로 박정수와 정경호의 아버지 정을영 PD가 지난 2008년부터 공개 열애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정수는 1975년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사업실패 후 1997년에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협의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습니다.

​그 후 2008년부터 정경호의 아버지 정을영 PD와 만나 지금까지 공개 열애 중인 것 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도 박정수는 “여보 마스크 좀 벗어”라며 부부 관계임을 스스럼없이 드러내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정을영 PD 와 박정수 는 10년 넘게 연인사이로 지내고 있지만 결혼이 아닌 동거를 택한 이유에 대해

박정수는 “결혼을 하면 세금이 많이 나온다”며 “동거 생활을 유지하겠다”고 유머스럽게 자짓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재치있게 넘겼습니다.

이날 아들 걱정 때문인지 정을영과 박정수는 오랫동안 자리를 뜨지 못하고 촬영현장을 맴돌았습니다.

​부모님의 우려와 달리 허영만과 정경호는 얘기를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하게 음식을 먹으며 재미있게 방송을 촬영했습니다.

​방송 중 정경호는 여자친구인 수영을 언급하기도 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날 정경호는 두부 김치 스테이크를 먹던 중 “제가 B형 간염 보균자인데 고기를 먹으면 감염 위험이 있다고 해서 5~6년간 고기를 안 먹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돼지고기, 소고기도 먹지 않고 주로 생선을 먹었다. 그런데 제가 여자친구와 연애를 8년 동안 했는데 수영이에게도 4~5년 동안 고기를

먹인 적이 없다”고 말하며 연인 수영 과의 에피소드를 얘기 했습니다.





정경호

​그러면서 정경호 는 “여자친구에게 계속 닭만 먹였다. 그래서 수영이가 ‘이러다가 알 낳겠다’고 하더라. 이제는 돼지고기도 잘 먹는다”고 하며 둘사이의

애정을 과시하며 훈훈하게 방송을 마무리 했습니다.

진성 나이 고향 노래 부인 집 위치 어디 ? 투병 극복 편스토랑 출연

을왕리 음주운전 사고 가해자 동승자 신상 국민 청원 주소 와 딸 배민 댓글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6인 김준수 차지연 홍지민 강홍석 루나 신인선 모든 것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